Romcoms 장르에 대한 오랜 가뭄 끝에 A-list 유명인

Romcoms 산드라 블록과 채닝 테이텀 주연의 로스트 시티는 로맨틱 코미디의 일부입니다.

Rom-com 애호가들은 기뻐합니다. 더 큰 예산의 A급 로맨틱 코미디가 컴백합니다.

금요일, 산드라 블록과 채닝 테이텀 주연의 잃어버린 도시(브래드 피트의 카메오 출연)가 캐나다 전역의 극장에 상륙합니다.

Bullock은 Fabio-esque Tatum이 등장하는 낭만적 인 소설을 쓰는 작가 Loretta Sage를 연기합니다. 그녀는 억만장자에게 납치되고 말
그대로 잃어버린 도시를 찾는 일을 도와야 합니다.

Deadline에 따르면 이 영화의 예상 예산은 미화 7,400만 달러로, 스트리밍 서비스와 영화 스튜디오가 올해 로맨스 코미디에 걸고 있는 많은 베팅 중 하나입니다.

에볼루션 카지노

Julia Roberts와 George Clooney의 The Ticket To Paradise는 올 가을에 극장에 상륙할 예정이며 Reese Witherspoon의 Your Place or Mine은 올해 말 Netflix에서 작업 중입니다.

거물급 LGBTQ 로맨틱 코미디도 제작 중이다.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Saturday Night Live) 스타 보웬 양(Bowen Yang)은 다가오는 로맨스
코미디 <불의 섬>(오만과 편견 기반)을 이끌고 Billy Eichner의 ‘Bros’라는 장르가 이번 가을에 개봉될 예정입니다.

인상적인 로맨스 코미디는 몇 년 동안 제한된 옵션을 제공한 후에 나옵니다.

메리 미, 로맨틱 코미디 컴백 시작

Romcoms 장르

“로맨스 코미디의 죽음은 실제로 중저가 스튜디오 영화의 죽음과 더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로맨틱 코미디의 라이즈 앤 폴(및 라이즈 어게인)의 저자 스콧 메슬로우가 말했습니다.

“스파이더맨에 관한 3억 달러짜리 영화를 만들거나 오스카 최고의 작품을 찍을 수 있는 천만 달러짜리 영화를 만듭니다.
그들이 어떻게 다시 로맨스 코미디에 들어갈 수 있는지 알아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니퍼 로페즈(Jennifer Lopez)가 주연한 메리 미(Marry Me)는 지난 2월 장르의 2022년 복귀를 비공식적으로 런칭했다. 이 영화는 엇갈린
평가를 받았지만 전 세계적으로 4,900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습니다(Deadline에 따르면 약 2,300만 달러의 예산).

저예산 영화를 위한 공간 Romcoms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이달 초 컴캐스트의 CEO이자 회장인 브라이언 로버츠는 이 영화가 미국 스트리밍 서비스 피콕의 가장 많이 스트리밍된 “데이트 앤 데이트 영화”라고 말했다.

Meslow는 웨딩 플래너와 맨하탄 메이드를 포함하여 지난 수십 년 동안 가장 사랑받는 로맨스 코미디에 출연한 로페즈가 기대했던 대로 결혼 생활이 회복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스튜디오와 관객으로부터 장르에 대한 새로운 투자를 의미합니다.

방송 기사 보기

토론토에 기반을 둔 영화 제작자 Faran Moradi는 관심이 저예산 작품에도 확대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그의 새로운 로맨스 코미디 테헤란토는 저렴한 예산으로 만들어졌으며 토론토의 이란 공동체에 속한 두 학생의 사랑 이야기를 중심으로 합니다.

그는 “그냥 진위 여부의 문제였다”고 말했다. “나는 우리가 로맨스 코미디 장르가 약간 재창조되고 있는 그런 동화 같은 종류의 이야기에서 벗어나 좀 더 정통하고 더 리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