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zinger는 동료 공화당 Boebert를 비난하고

Kinzinger는 동료 공화당 Boebert를 비난하고 ‘기독교 탈레반’에 대해 경고합니다.

Kinzinger는

Adam Kinzinger는 Lauren Boebert가 교회와 국가의 분리를 끝내도록 촉구 한 후 ‘이것과 탈레반 사이에 차이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공화당 의원은 최근 미국에서 교회와 국가의 분리를 중단하라는 GOP

동료인 Lauren Boebert의 요구를 비난하면서 “이것과 탈레반 사이에는 차이가 없습니다.”라고 경고했습니다.

미국 일리노이 주 대표인 아담 킨징어는 수요일 “우리는 기독교인 탈레반에 반대해야 한다”고 말했다. “나는 그리스도인으로서 이것을 말합니다.”

1월 6일 미 국회의사당에 대한 치명적인 공격을 조사하는 위원회에 참여하고 있는

Kinzinger는 콜로라도 공화당 의원이 자신의 주의 교회에서 한 발언을 언급하고 있었습니다. Basalt에 있는 Cornerstone Christian Center에서 연설하는 동안 Boebert는 교회와 국가 원칙의 분리에 지쳤다고 말했습니다. 이 원칙은 미국 헌법의 핵심 교리입니다.

The Hill에 따르면 Boebert는 “교회는 정부를 지휘해야 합니다. “정부가 교회를 지시해서는 안 됩니다. 그것은 우리 건국의 아버지들이 의도한 바가 아닙니다.”

Kinzinger는

“나는 이러한 교회와 국가 쓰레기의 분리에 지쳤습니다. 그것은 헌법에 없습니다.

그것은 악취나는 편지에 있었고 그들이 말하는 것처럼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극우 정치인은 일상적으로 문화 전쟁을 조장하는 발언을 합니다. 그녀는 총기 규제에 반대하고 백신의 효능에 의문을 제기하며 2020년 선거 결과에 대해 질문합니다.

Boebert는 당시 대통령이었던 Thomas Jefferson이 교회 조직에 보낸 1802년 편지를

암시하고 있었습니다. 이 서신에서 Jefferson은 미국 대중이 “교회와 국가 사이의 분리 벽”을 건설했다고 말했습니다.

편지에 대한 Boebert의 언급에도 불구하고, 미국 시민의 “기본적 권리”를 확인하기

위해 권리장전이라고 하는 최초의 10개 미국 헌법 수정안은 1791년 12월 15일에 비준되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권리장전의 일부인 첫 번째 수정안은 다음과 같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또는 언론이나 언론의 자유를 축소하는 행위 또는 평화롭게 모이고 정부에 불만을 시정할 수 있는 국민의 권리”

이 종교에 대한 언급은 “설립 조항”입니다. 코넬 로스쿨의 ​​법률 정보 연구소(Legal Information Institute)는

이 조항이 “정부가 어떤 법률도 ‘종교를 존중하는’ 법으로 만드는 것을 금지한다”고 설명했다.

연구소는 “이 조항은 정부가 공식 종교를 수립하는 것을 금지할 뿐만 아니라, 한 종교를 다른 종교보다

지나치게 선호하는 정부 조치를 금지한다”고 말했다. “또한 정부가 비종교보다 종교를, 종교보다 비종교를 부당하게 선호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현재 보수 대법관의 절대다수를 차지하고 있는 미국 대법원은 점점 더 공공 영역에서 종교를 허용하는 개방성을 보여 왔습니다. 6월 초에 패널은 종교 학교가 공적 자금으로 등록금 지원을 받는 것을 금지한 메인 법령을 거부했다고 Hill은 지적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