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nd Designs의 이 정부에서 Johnson은

Grand Designs의 이 정부에서 Johnson은 예산을 충당했고 지붕이 새고 있습니다.

Grand Designs의

무료 학교 급식에 반대 투표하면서 £ 150k 나무 위의 집에 대해 선전하는 PM은 MP의 비용 스캔들을 halcyon 시대처럼 보이게 만듭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여러 면에서 보리스 존슨(Boris Johnson)의 세계 정치가 투어에 이틀을 들이는 것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당시 그의 갓난아기를 위해 150,000파운드의 나무 위의 집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보수당 기부자를 얻으려고 시도했다는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그 이후에 영연방/G7/나토의 입장이 어떠하든 간에, 당신은 불신을 보류하는 것이 다소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처칠이 손자에게 조랑말을 사기 위해 세기 중반의 새 가방을 사려고 징징댔다는 것을 듣는 것과 같습니다. 벌금: 조랑말 30마리.

나무 위의 집에 대한 이야기는 수상의 재정적 도덕에 정말로 시작이 없다는 것을 상기시키기 위한 것일지라도

어떻게든 여전히 충격을 주는 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Times가 보도한 바와 같이 Johnson과 그의 아내는 2020년

가을에 Checkers 부지에 눈에 띄게 값비싼 나무 위의 집을 지을 계획이며, 잠재적으로 보수당의 기부자 Brownlow 경이 자금을 지원합니다.

Grand Designs의

정부 소식통은 신문에 “그는 끔찍해 보일 것이라고 들었지만, 총리는 계속 밀어붙였다. 다우닝가의 복지왕과 여왕이

마지못해 계획을 포기해야 했던 것은 길에서 나무 위의 집이 보인다는 이유로 존슨즈의 경비원들이 단호하게 반대했을 때였다. 당시 그들의 아들은 생후 6개월쯤 되었을 것입니다.

파워볼사이트 누가 현재 Wakefield에 있는 침실 3개짜리 반 단독 주택을 살 수 있는 £150,000에 아기 나무 위의 집을 지을까요?

네 글자 단어를 사용하지 않고 그 질문에 대답하십시오. 그러나 이것이 디자인 수정 단계까지 이르렀다는

놀라운 발견에서부터 탐욕스럽고 악랄한 이야기의 젤리그가되어 플러시하지 않은 Brownlow 경의 재등장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아닙니다. 수상은 그를 부드러운 손길로 받아들인 것 같다.

존슨이 크리스마스 휴일 동안 가장 가난한 아이들을 위한 무료 학교 급식을 제공하는 탄원에 반대표를 던진 의원들에게

존슨이 그의 의원들에게 투표할 것을 요구한 바로 그 시간에 어린이의 쾌락의 돔이 포고되었다는 사실은 그것을 그로테스크한 ​​영역에 훨씬 더 확고하게 위치시킵니다.

한 보수당 의원인 Ben Bradley는 후자의 계획이 단순히 국가에 대한 의존도를 높일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브래들리는 부유한 기부자에 대한 의존 증가에 대한 우려에 대해 한 마디도 한 적이 없으며 존슨을 계속해서 지지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840파운드짜리 금색 벽지와 다우닝 스트리트의 나머지 플랫 리노베이션 무용담 이후, 이 땅에서 가장 높은 공직자가 그랜드 디자인의 전체 시리즈에 대해 거의 충분한 미친 어리석은 프로젝트를 모으는 것을 보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

Johnsons가 카메라에 말하는 모습을 상상해 보세요. 방탄 유리를 사용하고 전체 비용의 91배가 넘는 비용을 제외하고는 오리집을 생각해 보세요.”

총리가 자신이 원하는 대로 할 수 있었다면 평소의 정치 면접관들이 완고한 모자를 쓰고 부부를 부드럽게

관찰할 케빈 맥클라우드에게 자리를 비우는 것이 좋았을 것입니다. 예산을 무한대로 초과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