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nk Lampard는 스트라이커를 찾아

Frank Lampard는 잘못된 출발을 하나?

Frank Lampard는

치명적인 결장 기간은 아니지만 Everton은 지난 시즌 끔찍한 투쟁 이후 이번 시즌에 잘못된 출발을 할 여유가 없습니다.

그리고 램파드가 익숙하지 않은 공격 역할로 안소니 고든을 연기해야 ​​하는 상황에서 약점이 어떻게 나타났는지, 재능 있는 어린 선수가 상대가 되지 않는 경험이 있는 칼리두 쿨리발리와 티아고 실바의 새로운 영입으로 이루어진 첼시의 수비 벽돌 벽에 무익하게 머리를 부딪쳤습니다.

에버튼은 에너지와 응용력을 보여주었고, 확실히 그들의 서포터들의 비관주의를 어느 정도 완화시키기에 충분한 주문을 보여줬지만, 조르지뉴의 페널티킥으로 첼시가 전반전을 깊숙이 몰아넣자 구디슨 파크 주변에는 체념하는 분위기가 있었습니다.

에버튼의 감독인 프랭크 램파드의 팀은 결코 포기하지 않았지만 심각한 위협의 부재는 당연한 일이었고 시장은 긴급하게 샅샅이 뒤져야 했습니다. 아마도 그들은 재능 있는 스트라이커 아르만도 브로하에 대해 첼시의 반대편에 있는 토마스 투헬과 이야기를 나누기까지 했을 것입니다. 경기 후 구디슨 파크의 창자?

Frank

파워볼

Bill Kenwright 회장이 이끄는 이사회와 구단주

Farhad Moshiri가 이 이적 기간이 끝날 때 중요한 팬층에게 평가해달라고 요청하는 Everton에게는
중요한 주입니다.

그들이 이 스트라이커 비상 사태 및 모집의 다른 측면을 다루는 방법은 지난 시즌 말에 많은
찬사를 받은 “전략적 검토” 이후 그 판단의 일부를 형성할 것입니다. 구체적인 결과는
모호하고 현재 사례와 매우 유사해 보입니다. Everton의 이전 오류를 스스로 숙제로 만든 사람들 중.

실제로 변화를 가져올까요? 시간이 말해 줄거야.

이번 여름에 지금까지 사업이 완료되었고 앞으로도 계속될 것입니다. 그 증거는 구디슨 파크에서
첼시를 상대로 한 것이었습니다.

번리에서 현명하게 자유계약으로 이적한 James Tarkowski는 수비에서 뛰어났지만 또 다른
Everton 데뷔 선수인 그의 전 Turf Moor 팀 동료인 Dwight McNeil에게는 더 힘든 하루였습니다.

릴의 재능있는 20세 미드필더 아마두 오나나는 전반전 동안 그가 받은 따뜻한 박수를 인정하며 감독석을 향해 걸어가는 모습이 큰 긍정적이었습니다. Lampard는 당연히 인내심을 촉구했지만 이것은 훌륭한 재능이며 £33m의 심각한 투자입니다.

Idrissa Gueye는 미드필드에서 자신의 강인함과 훈련을 추가하기 위해 파리 생제르맹에서 Everton으로 돌아오는 길에 있으며, Wolverhampton Wanderers의 주장인 Conor Coady는 수비에서 두 번의 필사적인 부상 이후에 그의 전화기가 뜨거워지는 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Ben Godfrey는 Kai Havertz에게 도전하는 그의 비골 골절이었고 Lampard는 그가 “몇 달 동안”
결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가 그의 불운한 태클을 하기 전에 볼이 아웃 오브 플레이였기 때문에 피할 수 있었던 부상이지만 심판들에게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 끝없는 부상에 시달리는 예리 미나가 언제까지 절름발이를 풀업할 것인지에 대해 Everton 팬들이 극찬한 비꼬는 경품 행사는
정확히 70분 후에 답을 얻었습니다.

미디어정보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