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dern은 중국이 ‘규칙과 규범’에 도전함에

Ardern은 중국이 ‘규칙과 규범’에 도전함에 따라 확고한 입장을 취해야 한다고 나토에 말했습니다.

Ardern은

나토에 대한 뉴질랜드의 첫 공식 연설에서 Ardern은 연설의 일부를 베이징의 점점 더 강력해지는 국제적 존재에 대한 경고에 할애했습니다.

저신다 아던(Jacinda Ardern) 총리는 뉴질랜드 최초의 나토 공식 연설에서 중국이 “더 적극적”이고 “국제

규칙과 규범에 기꺼이 도전”함에 따라 민주주의 국가들이 굳건해질 것을 촉구했습니다.

뉴질랜드는 최근 안보와 남태평양에서 중국의 영향력 확대에 대한 어조를 강화했으며, 부분적으로는 중국과 솔로몬 제도 간의 안보 협정 서명 때문입니다.

나토가 처음으로 베이징을 심각한 도전으로 규정한 정상 회담에서 아던은 연설의 일부를 중국의 점점 더

강력해지는 국제적 존재에 대해 경고하는 한편, 이에 대응하여 군사화를 강화하기보다는 대화와 외교를 요구했습니다.

그녀는 “최근 중국은 국제 규칙과 규범에 더 적극적이고 기꺼이 도전하고 있다”고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여기서 우리는 우리가 보는 행동에 반응해야 합니다. 우리는 규칙에 기반한 질서에

확고하게 서서 외교적 개입을 촉구하고 인권 침해를 볼 때마다 이를 반대해야 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우리가 살고 있는 점점 더 복잡해지는 세상을 단순화하려는 유혹에 저항해야 합니다.”

미국과 다른 서방 파트너들이 러시아와 중국에 대한 입장을 점점 더 확고히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총리의 연설의 대부분은 외교, 다자주의, 대화 약속에 대한 요구에 전념했습니다.

Ardern은

“뉴질랜드는 우리의 군사 동맹을 확장하기 위해 온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누군가가 그들에게 전화해야 할

필요성을 줄이는 세상에 기여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외교가 실패로 판명될 때까지 모든 기회에 외교를 사용해야 합니다.”

아던 총리는 중국에 대한 발언뿐 아니라 연설의 상당 부분을 우크라이나 분쟁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파괴”.

“나는 또한 요청이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의 유산이 군비 경쟁이나 더욱 양극화되고 위험한 세계가 되도록 허용하지 마십시오.”

파워볼사이트

빅토리아 대학의 전략 연구 교수인 로버트 에이슨(Robert Ayson)은 그녀의 연설이 “같은 생각을 가진”

파트너들과 더욱 긴밀하게 연계하려는 뉴질랜드의 점진적인 움직임을 반영했다고 말했습니다.

Ardern 행정부는 중국과의 열린 대화와 강력한 무역 관계를 유지하는 동시에 구체적인 의견 불일치에 대해서는

여전히 목소리를 내는 섬세한 노선을 따르려고 시도했습니다. 때때로 정부는 무역 의존성 때문에 일부 동맹국보다 “유연한” 노선을 취한다는

비난을 받기도 합니다. 중국은 모든 수출의 30%를 차지하는 뉴질랜드의 가장 큰 교역 파트너입니다.

마드리드에서 열린 첫 번째 나토 정상회의에 참석한 호주 총리 앤서니 알바네스(Anthony Albanese)는

베이징과 모스크바 간의 관계 강화가 모든 민주주의 국가에 위험이 될 수 있다고 경고하면서 Ardern의 감정을 일부 반영했습니다.More news

“러시아가 러시아나 소비에트 제국을 재건하려는 것처럼 중국 정부는 친구를 찾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