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월 미국 일자리 감소는 연방

8 월 미국 일자리 감소는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의 인플레이션 싸움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워싱턴 (AP) — 미국의 고용주들은 지난달에 건전한 일자리를 추가했지만 고용을 늦추어 잠재적으로 인플레이션을 줄이기 위한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의 투쟁을 도울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고용을 늦췄습니다.

경제는 8월에 315,000개의 일자리를 얻었는데, 이는 금리 인상, 높은 인플레이션 및 부진한 소비자 지출에도 불구하고 경제가 여전히 회복력을 유지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여전히 견고한 수치입니다.

카지노 직원 금요일 정부의 보고서에 따르면 실업률은 반세기 최저치인 3.5%에서 3.7%로 상승했습니다.

8 월

그러나 그 증가는 고무적인 신호이기도 했습니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구직자 수의 증가를 반영한 ​​것입니다.

8 월

PGIM 채권의 이코노미스트인 Ellen Gaske는 “매우 긍정적인 보고서이며 여전히 연착륙 가능성이 열려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경기 침체를 일으키지 않으면서 인플레이션을 진정시킬 수 있을 만큼 경제를 둔화시키려는 연준의 목표를 언급합니다.

가격은 40년 만에 거의 가장 빠른 속도로 상승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공화당 의원들은 가을 의회 선거에서 민주당원을 상대로 망치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텍사스 공화당 하원의원 케빈 브래디(Kevin Brady)는 금요일 임금 인상이 인플레이션을 따라가지 못하고 미국인들에게 “임금이 줄어들고 있다”고 지적했다.

백악관은 경제가 견고한 기반을 유지하고 있다는 증거라고 주장하면서 이를 철회했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금요일 “일자리가 늘어나고 임금이 오르고 사람들이 일터로 돌아왔고 인플레이션이 완화될 수 있다는 징후가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인플레이션은 주로 가스 가격이 꾸준히 하락하면서 6월의 9.1%에서 7월의 8.5%로 떨어졌습니다.

펌프의 가격은 6월 중순 $5.02의 최고점에서 금요일 갤런당 $3.81로 떨어졌습니다. 그러나 인플레이션은 과거에 하락하여 다시 상승했을 뿐이며 아직 정점에 이르렀다고 선언할 의향이 있는 경제학자는 거의 없습니다.

8월 고용 증가는 7월에 추가된 526,000개의 일자리에서 감소했으며 이전 3개월의 평균 증가보다 낮습니다. 지난달 임금상승률도 소폭 하락

이는 연준의 인플레이션 싸움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시급은 전월보다 0.3% 상승해 4월 이후 가장 적은 상승폭을 기록했다.

기업은 일반적으로 더 높은 가격을 통해 더 높은 임금의 비용을 고객에게 전가하여 인플레이션을 부추깁니다.

Gaske는 이 수치를 통해 연준이 기준금리를 0.5% 인상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more news

많은 월스트리트 트레이더와 일부 경제학자들이 예상했던 것처럼 4분의 3 포인트가 아니라 이달 말 다음 회의에서 포인트를 지정합니다.

두 가지 규모 증가는 연준의 일반적인 인상률인 4분의 1%를 초과할 것입니다. 연준이 금리를 인상하면

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모기지, 자동차 대출 및 기업 대출에 대한 높은 이자율로 이어지고 경제를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연준은 경제를 진정시키고 인플레이션을 줄이기 위해 금리를 빠르게 인상하고 있습니다. 일부 경제학자들은 두려워하지만,

연준이 신용을 너무 공격적으로 축소하여 결국 경제를 침체에 빠뜨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