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백신

학교에서 백신
학교에서 실시하는 코로나 예방 접종은 잽을 위해 병원이나 보건소에 가는 것보다 학생, 교사 및 학부모에게 희소식이며 또한 예방 접종률을 높여 집단 면역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학교에서

크메르 타임스 기자 임 스릴린(Yim Sreylin)과 레이첼 로즈 에스트레빌라(Rachel Rose Estrebilla)는 8명의 학생들과 함께 코로나19 백신을 접종받는 것이 얼마나 편리한지 알아보기 위해 이야기를 나눴다.

At Kimheng, 12, 4학년
방금 다섯 번째 접종으로 예방 접종을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이미 네 번째 접종을 했기 때문에 다시 접종을 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선생님은 내가 주사를 맞아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반장이기 때문에 다른 반 친구들도 제 예를 따라 하고 예방접종을 하지 않은 경우 예방접종을 하도록 유도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Aoth Keolytha, 12세, 5학년

이틀 전 학교에서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시도했지만 예방접종을 받기 위해 기다리는 학생들의 줄이 길어서 실패했습니다.
하지만 오늘 5차 접종에 성공했습니다.
백신 유형에 관계없이 여전히 바이러스로부터 나를 보호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선택해야 하는 백신 유형이 확실하지 않습니다.

품소쿤, 11세, 3학년
이번이 네 번째 코로나19 백신 접종입니다.
부모님은 제가 매일 학교에 다니면서 코로나19에 걸릴까 봐 예방접종을 하라고 권하셨습니다.

그들은 내가 감염되는 것을 원하지 않으며 나도 바이러스에 감염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다른 접종으로 예방접종을 했습니다.
Nhan Sean, 10세, 3학년

부모님은 처음에 내가 두 번 접종하면 충분하고 세 번째 접종은 필요하지 않다고 믿었기 때문에 세 번째 접종을 금지했습니다.

학교에서

따라서 두 번째 복용 후 거의 6 개월이 지났습니다.

먹튀사이트 모음 4차, 5차 접종으로 이미 코로나19로부터 자신을 지켜온 친구들처럼 되고 싶었습니다.

보은 비파트니사,
11, 3학년
방금 세 번째 접종으로 예방 접종을 받았습니다. 최근에 저는 코로나19에 감염되어 그 경험이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다시 감염되고 싶지 않습니다. 두통과 독감 같은 증상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코로나19에 다시 걸릴 위험을 피하기 위해 더 많은 용량을 복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more news

Norn Pisey, 13세, 5학년

선생님은 지역 사회의 전반적인 안전과 수업 지속을 보호하기 위해 예방 접종이 매우 중요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친구들과 공부하고 놀기 위해 학교에 다니고 싶기 때문에 예방 접종을 받아야 합니다.

나는 학교가 예전처럼 문을 닫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항상 집에 있는 것은 매우 지루합니다.

체른 다리야, 10세, 4학년

방금 네 번째 접종으로 예방 접종을 받았습니다.
선생님들은 항상 우리에게 코로나19 예방 접종을 하라고 강요합니다.

예전에는 보건소에 가야 해서 힘들었지만 지금은 의사와 간호사가 학교에 오기 때문에 더 쉽습니다.
보건소와 달리 예방 접종을 너무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Nem Sokrov, 10세, 3학년

부모님은 집에서 꽤 먼 보건소까지 차로 데려다주지 않고 학교에서 바로 4차 접종을 받을 수 있도록 예방 접종 카드를 의사에게 가져가라고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