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5시간 은행 밖에서 구걸한 여성이 당첨된

하루 5시간 은행 밖에서 구걸한 여성이 당첨된 복권 잭팟
스페인 알리칸테의 거리에서 구걸하던 한 여성이 이번 주에 130만 달러의 복권에 당첨되었습니다.

라플로리다 인근 은행과 인근 슈퍼마켓에서 금품을 요구한 것으로 알려진 이 여성은 11일 담배가게에서 당첨표를 구입했다.

하루 5시간

그녀는 상점에 대해 잘 알고 있었고 종종 시간을 보내기 위해 방문하고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때때로 복권에 투자할 여분의 잔돈을 행인에게 요청했습니다.

하루 5시간

그러나 그녀가 지난 주에 스페인 BonoLoto 복권을 위해 구입한 복권은 이전에 구입한 것과 다른 것이었습니다. 이 복권에는 복권의 1등 당첨금에 필요한 6개의 일치하는 번호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 총 1,271,491유로($1,300,631)였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이 여성은 복권에 당첨된 것을 알게 된 후 자신에게 복권을 판매한 가게로 돌아와 “당신이 내 인생을 해결했습니다”라고 말했다고 한다.

이 여성의 신원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그녀에게 티켓을 판매한 담배 가게의 주인은 그녀가 루마니아 민족이고 재정적 문제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담배 가게 주인은 알리칸테에 기반을 둔 온라인 신문 Información에 “그녀는 어제 와서 우리가 그녀의 삶을 해결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웃 모두가 사랑하는 누군가를 행복하게 만들었습니다. 그 여자는 빚과 경제적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Desirée Agorreta와 함께 가게를 운영하는 Mariángeles Torregrosa는 스페인 아울렛에 그 여성이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구걸하곤 했다고 말했습니다. 매일.

“그녀는 슈퍼마켓과 은행 사이, 지점 앞에 앉았습니다. 그녀가 일을 마치자 그녀가 와서 저에게 말했습니다. ‘자기야, 나 여기 있어.’ 그녀는 매우 비싸기 때문에 Euromillion이 아니라 항상 BonoLoto와 Primitiva[2개의 스페인 복권]를 가져갔습니다.”

담배 상인들에 따르면, 그 가게는 이렇게 높은 복권을 증여한 적이 없었습니다. more news

“우리는 €36,000($36,820)의 상금을 지급했지만 그렇게 큰 것은 없었습니다. 우리는 항상 상을 주겠다고 말했지만 예상하지 못했습니다.”라고 그들은 말했습니다.

“우리는 집에 있었고 밤 10시 40분에 우리에게 전화를 걸어 첫 번째 BonoLoto 상품을 팔았다고 말했고 흥분으로 인해 복도에서 거의 넘어질 뻔했습니다.”

1988년 데뷔한 보노로토는 저렴한 티켓 가격 덕분에 스페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복권이다.

플레이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1에서 49까지의 테이블에서 6개의 숫자를 선택합니다. 각 베팅의 가치는 €0.50, 약 $0.50입니다.

플레이어는 가장 저렴한 옵션인 6개의 숫자가 있는 간단한 베팅을 선택하거나 더 비싼 최대 11개의 숫자를 선택할 수 있는 다중 베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