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 에 대한 바이든의 선동적 발언에 묵묵부답

폴란드에서 바이든 전 부통령의 연설 중 이 발언은 분석가들이 일상적으로 푸틴 살인을 정치적 도구로 사용한다고 말하는 러시아 정부보다 동맹국들과의 관계를 더 화나게 한 것으로 보입니다.

푸틴

크렘린궁은 지난 주말 조 바이든 대통령이 러시아 지도자 블라디미르 푸틴이 “집권을 유지할 수 없다”는 주장에 대해 묵묵부답을 했으며,
이는 선동적인 발언이 모스크바 정권보다 유럽 동맹국과의 관계에 더 큰 피해를 입혔다는 것을 암묵적으로 인정한 것이다. 

살인을 일상적인 정치 도구로 사용하는 것이 편안해 보입니다 .

“당연히 우려를 불러일으키는 발언입니다. 드미트리 페스코프 크렘린궁 대변인은 월요일 기자들에게 “미국 대통령의 발언을 계속 주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그것들을 주의 깊게 녹음하고 계속 그렇게 할 것입니다.”

Peskov는 바이든이 폴란드 바르샤바 의 왕궁에서 연설 한 말미에 바이든의 명백한 엉뚱한 말에 대한 질문에 대답하고 있었습니다.

이 연설 은 백악관이 대서양을 가로질러 단결을 보여주기 위한 유럽 여행의 관석으로 조심스럽게 만든 것입니다.

그리고 러시아의 잔혹한 공격에 직면한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원. 푸틴

그러나 반응은 Peskov와 다른 어떤 고위 관리도 서방의 악의에 대한 크렘린의 기본적인 주장을 발전시키기 위해 쉬운 사료를 이용하려 하지 않았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합니다. 

미 국방부는 월요일 이 발언이 빈약한 군대의 사기를 북돋우려는 시도를 포함해 우크라이나에서 진행 중인 러시아 사령관의 작전에 영향을 미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고 확인했다.

백악관은 거의 즉시 대변인을 파견하여 미국 외교 정책의 변화를 주장하고 대통령이 러시아의 정권 교체를 요구하지 않는다는 점을 강조하면서 발언을 철회했습니다. 

그들의 두려움은 충분한 근거가 있습니다. 외국 간섭에 대한 편집증과 국내 문제에 관한 서구의 요구에 대한 분개는 많은 러시아 시민의 정신의 중심 구성 요소로 작용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서방 열강이 푸틴의 반대를 부추기고 싶어하는 시기에 국내 청중 앞에서 크렘린의 위치를 ​​대담하게 만들 위험을 무릅썼습니다.

그 대신 이 발언은 모스크바를 봉쇄하고 러시아 지도자를 저지하려는 서방의 미국의 가장 가까운 파트너들을 화나게 했다.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은 특히 우려를 표하며 방송인 France 3 에 바이든의 발언이 불필요하게 고조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몇몇 분석가들은 푸틴 정부가 미국 제국주의에 ​​대한 광범위한 메시지의 일환으로 바이든의 명백한 실수를 이용하기
위해 더 많은 조치를 취하지 않은 이유를 국내 반대 의견에 대한 두려움으로 설명한다고 덧붙입니다.

경제학자이자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정부의 전임 고문인 Anders Aslund는 “그들은 대통령이 떠나야
한다고 말하는 것을 합법화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어떤 식으로든 그런 말을 되풀이하고 싶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 다른 사람들이 미국 대통령의 말을 인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