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 프랭클린 홍수와 강풍으로 영국 강타

폭풍 프랭클린 홍수와 강풍으로 영국 강타

폭풍 프랭클린은 강한 바람과 폭우로 영국 일부 지역을 강타했습니다.

북아일랜드 일부 지역에 심각한 홍수가 발생했으며 잉글랜드, 스코틀랜드, 웨일스 전역에 홍수 경보가 발령되었습니다.

“심각한 중단”은 Network Rail이 고객에게 철도를 이용하기 전에 확인하도록 권고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프랭클린은 폭풍우 유니스가 3명을 살해하고 140만 가구에 정전이 된 지 며칠 만에 옵니다.

월요일 아침 최고 풍속은 웨일즈의 카펠 쿠리그에서 시속 79마일, 북아일랜드 올록 헤드에서 시속 78마일에 달했다. 일요일 밤에

와이트 섬의 바늘에서 시속 87마일이 기록되었습니다.

폭풍 프랭클린

토토사이트 기상청은 월요일 일찍 두 개의 기상 경보를 발령했습니다. 북아일랜드의 바람에 대한 황색 경보와 웨일즈, 북아일랜드, 잉글랜드

대부분과 스코틀랜드 남서부 일부를 덮는 바람에 대한 약한 노란색 경보입니다.

폭풍 프랭클린은 2015년 폭풍 명명 시스템이 도입된 이후 처음으로 Dudley와 Eunice에 이어 일주일 동안 세 번째로 명명된 폭풍입니다.

영국 전력망(UK Power Networks)은 월요일 저녁 영국 동부와 남동부 지역의 98%에 전기를 복구했지만 8,500곳은 정전이 된 상태라고 밝혔다.

그렉 핸즈(Greg Hands) 에너지 장관은 정전이 가정에 “끔찍한 일”이며 에너지 네트워크에 대해 교훈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매우 자주 매우 중요한 교훈을 얻습니다. 정전에 대한 105 긴급 전화번호는 이전 폭풍에서 배운 교훈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폭풍 프랭클린

맨체스터 공항은 폭풍우 때문에 월요일 아침에 9개의 항공편을 우회했습니다. 비행기가 우회하기 전에 착륙을 유지하고 있었던

것으로 이해되지만, 공항은 날씨가 출발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British Airways는 바람이 비행기에서 수하물을

내리기가 어려워 착륙 후 승객에게 지연을 초래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항공사는 또한 비행기를 제시간에 착륙시키고 재입고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어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이동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 런던의 O2 경기장은 Storm Eunice가 지붕 부분을 갈가리 찢은 후 UB40 콘서트가 계획대로 진행될 것으로 예상되는

금요일까지 폐쇄됩니다.

BBC 날씨의 조지 굿펠로우(George Goodfellow)는 이번 주의 나머지 일기예보가 안정되지 않은 것으로 가장 잘 묘사된다고 말했습니다.

때때로 바람.

“가장 강한 바람은 일반적으로 영국 북서쪽을 향할 것으로 보입니다. 기상청이 또 다른 폭풍을 명명할 만큼 바람이 충분히 강할지

여부는 약간 불확실합니다.

“경고는 일반적으로 중단/위험한 날씨의 위험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문제는 평소보다 바람이 많이 강해질 것인가 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경고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으며 명명된 폭풍우를 배제하지 않을 것입니다.”

폭풍은 지난 주에 대서양과 영국을 가로질러 흐르는 강한 제트 기류 때문에 더 자주 발생했습니다. 다음 주에는 제트 기류가

“조금 더 북쪽으로” 이동할 것으로 보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