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 안보에 대한 위협 : 북한의 핵 선제 공격에

평화, 안보에 대한 위협 : 북한의 핵 선제 공격에 관한 법률은 우려를 촉발

김정은 위원장이 핵보유국 지위를 ‘돌이킬 수 없다’고 선언하는 등 북한의 발표는 비핵화 협상 가능성을 사실상 배제했다.

평화

먹튀사이트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핵 지위를 “돌이킬 수 없는” 상태로 만들고 비핵화 대화를 금지하는 새로운 법을 통해 북한이 예방적

핵 공격을 사용할 권리를 공식적으로 인정했다고 관영 매체가 금요일 보도했다.

미국, 프랑스, ​​중국, 러시아 등 세계 각국에서 반응이 빠르고, 유엔은 완화를 촉구하고 있다.

북한의 핵과 미사일 프로그램에 대해 오랫동안 제재를 가해 온 유엔 사무총장은 새 법안에 대해 “깊은 우려”를 표하며 북한이 비핵화 회담에

복귀할 것을 거듭 촉구했습니다.

미국은 북한에 대해 적대적인 의도가 전혀 없으며 전제 조건 없이 대화를 재개할 용의가 있다고 거듭 밝혔습니다.

평화

북한의 이러한 움직임은 2018년 도널드 트럼프 당시 미국 대통령과 다른 세계 정상들과의 역사적인 정상회담이 김 위원장의 무기 개발 포기를

설득하지 못한 후 북한이 2017년 이후 처음으로 핵실험 재개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관측자들이 말하는 데 따른 것입니다.

북한 관영 조선중앙통신(KCNA)에 따르면 북한 최고인민회의는 2013년 북한의 핵보유국 지위를 최초로 규정한 법률을 대체하는 법안을 목요일

통과시켰다.More news

김 위원장은 이날 국회에서 열린 국회 연설에서 “핵무기 정책 입법의 가장 큰 의미는 우리의 핵무기에 대해 협상이 불가능하도록 돌이킬 수

없는 선을 긋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국가가 100년의 제재에 직면하더라도 결코 무기를 포기하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핵 공격을 유발할 수 있는 시나리오 중에는 임박한 핵 공격의 위협이 있습니다. 국가의 지도력, 사람 또는 존재가 위협을 받는 경우; 또는 전쟁

중에 우위를 점하기 위해.

미국은 외교를 원한다고 말한다

카린 장 피에르 백악관 대변인은 미국이 북한에 대해 적대적인 의도가 없다는 과거 미국 성명을 되풀이했습니다.

그녀는 “우리가 말했듯이 김정은을 비롯한 북한 관리들이 공개적으로 언급한 대로 우리는 외교를 계속 추구하고 전제 조건 없이 만날 준비가 되어 있다. 북한은 계속해서 응답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정식 명칭.

그녀는 “미국은 북한이 제기한 위협에 대처하기 위해 동맹국 및 파트너와 긴밀히 협력하는 데 계속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덧붙였다.

프랑스는 금요일 북한의 새로운 조치를 “국제적, 지역적 평화와 안보에 대한 위협”이라고 규탄했다.

외교부 대변인은 “북한 ​​당국의 새로운 고조는 국제적, 지역적 평화와 안보에 대한 위협”이라고 말했다.

프랑스는 “북한의 점점 더 공격적인 선언을 매우 우려하고 있다”고 그녀는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