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드레이그 해링턴으로 구성된 라이더컵 선수단이 유럽팀을 확정하다

파드레이그 선수단 유럽팀

파드레이그 해링턴

라이더컵은 유럽의 주장인 파드레이그 해링턴이 다음 주 휘슬링 스트레이츠에서 미국과의 경기를 위해
그의 팀을 완주시키겠다고 발표한 이후 현재 개최될 예정이다.

해링턴이 일요일 밤 12명으로 구성된 팀을 마무리하면서 이안 폴터, 세르히오 가르시아, 셰인 로리를
와일드카드 리스트로 선정했다.
“저는 우리 팀에 정말 만족합니다,”라고 해링턴이 발표 중에 말했다. “포섬과 포볼 플레이를 위한 훌륭한
팀이고, 많은 훌륭한 볼 스트라이커들이 있고, 휘슬링 스트레이츠에 가는 팀은 골프 코스에 잘 어울립니다.
강하고, 다재다능하며, 매우 균형 잡힌 팀입니다.”

파드레이그

해링턴이 킹스반스 골프 링크스에서 열리는 알프레드 던힐 링크스 챔피언십에 앞서 네 번째 그린에서 로리와 함께 서 있다.
스페인 선수 가르시아는 그의 10번째 라이더 컵에 출전하고 있으며 유럽의 역대 최다 득점자이다.
유럽에서는 다소 부적에 가까운 폴터도 단식 무패의 카드를 자랑하며 대회에서 인상적인 기록을 가지고 있다.
비록 그가 9월 24일 위스콘신 휘슬링 스트레이츠에서 열리는 유명한 2년마다 열리는 토너먼트에 진출하고 있지만, 해링턴의 동료 아일랜드인 로리는 라이더 컵에 데뷔할 것이다. 그는 “경력의 오랜 목표”이다.”
2019년 오픈 우승자는 “단순히 숫자를 만드는 것은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우리는 건너가서 이기고 싶어하고 저는 그것을 머릿속에 간직하고 있어요. 1년 내내 라이더컵에 참가했다고 말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가고 싶고, 중요한 일을 하고 싶어요.”

저스틴 로즈는 해링턴의 라이더 컵 팀에서 가장 많이 빠진 이름이었다. 5개의 라이더 컵에서 뛴 전 세계 랭킹 1위의 2021년 형태는 그가 8월에 PGA 투어의 125명으로 구성된 페덱스컵 플레이오프에 진출하는 것조차 실패했다는 것을 의미했다.
이에 앞서 리 웨스트우드, 맷 피츠패트릭, 베른트 위스버거는 BMW PGA챔피언십 최종 라운드를 마친 뒤 최종 3명의 자동예선 자리를 확정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