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7월 위스콘신 하원의장에게 바이든

트럼프, 7월 위스콘신 하원의장에게 바이든 2020년 대선 승리 무효화 촉구

트럼프 7월

먹튀검증커뮤니티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달 로빈 보스 위스콘신 하원의장에게 전화를 걸어 2020년 조 바이든 대통령의 대선 승리를 위스콘신주에서 취소할 것을 촉구했다고 보스가 화요일 새로운 인터뷰에서 밝혔다.

“매우 일관성이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주장을 존중합니다.”라고 Vos는 Milwaukee에서 WISN-TV 12 News에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가 위스콘신에서 다른 일을 하기를 원합니다. 나는 그것이 헌법상 허용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고 보스는 말했다.

“그는 생각이 다릅니다.”

공화당 의원은 같은 인터뷰에서 트럼프가 7월 9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인 트루스 소셜(Truth Social)에 위스콘신 주의회에 10명의 선거인단을 상기시켜 “선거를 실제 승자에게 넘길 것”을 촉구하는 메시지를 게시했다고 말했다. 바이든에게 투표하는 대학 대의원들.

Vos는 일부 GOP 의원들의 주장에도 불구하고 그의 주의 입법부가 선거인 명단을 철회할 권한이 없다고 일관되게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가 방어선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미국 공급 로켓; 푸틴과 에르도안, 곡물 수출 논의
해리스, 뉴섬은 바이든이 출마하지 않으면 2024년 입찰이 가능한 한 기부자들과 교류
Kamala Harris 부통령은 대법원의 낙태 판결을 노예 제도에 비유합니다: ‘인체에 대한 소유권 주장’
바이든, 미국 인질, 부당한 구금을 막기 위한 행정명령 서명
법무부는 불법 입국 체포 후 Colbert의 ‘Late Show’에 연결된 그룹을 기소하지 않을 것이라고 국회 의사당 경찰은 말합니다
공화당원 중 한 명인 Timothy Ramthun 주 하원의원은 주의회에 선거인단을 “회수”할 것을 촉구하는 결의안을 제출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위스콘신주에서 49.4% 대 48.8%(21,000표 미만)로 트럼프를 이겼습니다.

트럼프 7월

보스의 인터뷰는 2021년 1월 6일 트럼프 지지자들에 의한 미 국회의사당 폭동을 조사하는 미 하원 선발 위원회의 목요일 예정된 공청회 이틀 전에 이루어졌습니다.

이 사건은 트럼프가 몇 주 동안 자신이 실제로 2020년 대선에서 승리했으며 바이든의 승리가 투표 사기에 근거한

것이라고 거짓 주장한 후 시작되었습니다. 폭동은 의회 합동 회의에서 Biden의 선거인단이 승리했다는 인증을 몇 시간 동안 중단되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선거인단 투표에서 306대 232로 트럼프를 꺾었다.

조지아의 특별 대배심은 트럼프와 그의 동맹자들이 2020년 조지아주에서 승리한 바이든의 승리를 뒤집기 위해 그곳에

있는 관리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범죄를 저질렀는지 여부에 대한 조사의 일환으로 증거와 증언을 수집하고 있습니다.

거의 2주 전에 위스콘신 주 대법원은 다가오는 선거에서 부재자 투표를 위해 선거 사무소 외부의 수거함 사용을 금지했습니다.

판결에 따르면 그러한 투표용지는 우편으로 보내거나 지역 선거 사무소로 직접 전달해야 합니다. more news

트럼프는 위스콘신에서 그러한 드롭박스가 부정하게 선거를 바이든에게 돌리는 데 사용되었다고 증거 없이 주장했습니다.

Vos와의 통화 후 Trump는 Truth Social에 연설자를 “오랜 시간 전문적인 RINO”(공화당의 이름만)라고 부른 메시지를 게시했습니다.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