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럭에 치여 생명유지장치를 박탈당한

트럭에 치여 생명유지장치를 박탈당한 8세 아동

지난주 트럭에 치여 중상을 입은 8세 캘리포니아 소년이 생명 유지 장치에서 제외되었다고 가족이 발표했습니다.

트럭에 치여

조젯 로퍼(Josette Rofer)는 월요일에 게시된 페이스북 게시물에서 아들 브래들리(Bradley)가 목요일 아침 트럭에 치인 지 며칠 만에 사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조젯은 게시물에 “우리 아름다운 소년 브래들리 로퍼는 이제 천국의 천사가 됐다”고 적었다.

이 발표는 그녀가 어린 브래들리에게 생명 유지를 중단할 것이라고 발표한 지 이틀 만에 나온 것입니다. 게시물에서 조젯은 아들을 “정말 특별하고 하나뿐인 존재”라고 불렀다.

그녀는 9월 3일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사랑하고 베풀고 공감하고 행복하고 재미있고 항상 순수한 기쁨을 발산한다”고 썼다. “그는 진정한 남자다. 그는 누구에게나 요구할 수 있는 가장 훌륭하고 완벽한 아들이자 형제다. 그는 우리의 삶을 풍요롭게 했고 주변의 모든 사람, 심지어 그를 개인적으로 알지 못했던 사람들에게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는 우리 마음속에 영원히 그리고 깊이 그리울 것입니다.”

관련: TikTok 제작자의 아들은 170만 팔로워와 건강 전투를 공유한 후 사망

FOX 계열사 KTTV에 따르면 캘리포니아 고속도로 순찰대는 브래들리가 지난 목요일 오전 7시 25분쯤 횡단보도를 지나다가 오렌지 카운티 코토 데 카자(Coto de Caza) 지역에서 1999년형 포드 F-150에 치였다고 전했다. 운전자는 현장에 머물며 경찰에 협조했다. ABC 계열사 KABC에 따르면 약물이나 알코올은 사고의 요인으로 여겨지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화요일에 캘리포니아 고속도로 순찰대와 오렌지 카운티 보안관 부서에 연락했지만 즉시 응답을 받지 못했습니다.

트럭에 치여

해외 토토직원모집 Josette는 Orange County Register에 사고 당시 Bradley가 차에서 그를 바라보면서 그의 자전거를 걷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헬멧을 쓰고 있었고 학교에 자전거를 가져갈 계획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는 모든 일을 제대로 하고 있었습니다.” PEOPLE이 연락했을 때 즉시 응답하지 않은 Josette가 아울렛에 말했습니다.

관련 : Microsoft CEO Satya Nadella의 아들 Zain이 사망했다고 회사는 말합니다.

“그를 아는 사람은 그가 오래된 영혼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나는 그에게 안내를 받으러 갔다.”

조젯은 브래들리가 6살이었을 때 꽃을 팔아 암에 걸린 어린이들을 위해 3,000달러를 모금했다고 레지스터에 말했다.

관련 비디오: 견학 중 버스 충돌로 학생 사망, 6명 부상: ‘오늘은 매우 슬픈 날’이라고 학교에서 말합니다.

“그가 바로 그 사람이야.” 그녀가 말했다. “돈 마련, 화훼 사업, 그게 다야. 그는 학교에서 공감상을 받았다.”

가족을 위한 GoFundMe 캠페인은 화요일 오후 현재 $75,000 이상을 모금했습니다. 이 페이지는 브래들리의 장기가 “필요로 하는 다른 여러 사람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기증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캠페인 주최측은 “그는 가장 완벽한 소년이었고 매우 그리울 것”이라고 썼다.

Facebook에서 Josette는 Bradley를 위한 서비스가 9월 9일 Irvine에서 열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야후 댓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정중하고 주제에 맞는 대화를 유지하십시오. 생산적이고 존중하는 대화를 촉진하기 위해 “Yahoo 직원” 또는 “직원” 레이블로 지정된 커뮤니티 관리자의 댓글을 볼 수 있습니다.More news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촉진하기 위해 기사가 게시된 지 3일이 지나면 댓글을 닫습니다. 야후 파이낸스의 대화 게시판은 댓글을 무기한으로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