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제 불능’ 성병 상황으로 변경 요구

‘통제 불능’ 성병 상황으로 변경 요구

통제 불능

오피가이드 뉴욕(AP) — 작년에 보고된 새로운 매독 감염의 26% 증가를 포함하여 일부 성병 사례가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미국 보건 당국은 새로운 예방 및 치료 노력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의 안드로 메나(Leandro Mena) 박사는 월요일 성행위에 관한 의료 컨퍼런스에서

연설에서 “미국에서 STD 예방을 재건, 혁신 및 확장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전염되는 질병.

임질과 매독을 포함한 일부 성병의 감염률은 수년 동안 증가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매독 발병률은 1991년 이후 최고치를

기록했고 총 발병 건수는 1948년 이래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HIV 발병률도 증가하여 작년에 16% 증가했습니다.

그리고 주로 다른 남성과 성관계를 하는 남성들 사이에서 퍼지고 있는 원숭이두의 국제적 발병은

주로 성관계를 통해 전파되는 질병으로 인해 국가의 악화되는 문제를 더욱 강조했습니다.

성병 이사의 전국 연합(National Coalition of STD Directors)의 전무 이사인 David Harvey는 상황이 “통제 불능”이라고 말했습니다.

Mena는 관리들이 일부 성병에 대한 가정 테스트 키트와 같은 문제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연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전문가는 모든 노력의 핵심은 콘돔 사용을 늘리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사람들이 보호되지 않은 성관계를 가질 때 더 많은 성병이 발생합니다.

‘통제 불능’ 성병 상황으로

매독은 생식기 염증으로 표면화되지만 치료하지 않으면 궁극적으로 심각한 증상과 사망으로 이어질 수 있는 세균성 질병입니다.

새로운 매독 감염은 항생제가 널리 보급된 1940년대부터 미국에서 급감했습니다. 전국적으로 7,000명 미만의 새로운

사례가 보고된 1998년에는 최저치로 떨어졌습니다. CDC는 미국에서 매독을 퇴치하기 위한 계획을 시작한 진척에 매우 고무되었습니다.

그러나 2002년까지 게이와 양성애자 남성 사이에서 사례가 다시 증가하기 시작했으며 계속 발생했습니다.

2013년 말, CDC는 제한된 자금 지원과 그 해에 17,000건을 넘어선 사례 증가에 직면하여 제거 캠페인을 종료했습니다.

2020년까지 사례는 거의 41,700건에 이르렀고 작년에는 52,000건 이상으로 더 급증했습니다.

발병률도 높아져 지난해 10만명당 16명을 기록했다. 이는 30년 만에 최고치다.

비율은 남성과 성관계를 가진 남성과 흑인과 히스패닉계 미국인, 아메리카 원주민 사이에서 가장 높습니다.

여성의 비율은 남성의 비율보다 낮지만, 관리들은 작년에 약 50% 증가하여 더 극적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more news

그것은 또 다른 문제와 관련이 있습니다. 즉, 감염된 엄마가 질병을 아기에게 전염시켜 잠재적으로 어린이의 사망이나

청각 장애 및 실명과 같은 건강 문제로 이어지는 선천성 매독의 증가입니다. 10년 전만 해도 연간 선천성 매독 사례는

약 300건에 불과했습니다. 작년에 거의 2,700개로 급증했습니다. 작년 집계 중 211명이 사산 또는 영아 사망이었다고 Mena는 말했습니다.

매독 및 기타 성병의 증가에는 여러 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검사 및 예방 노력은 수년간 불충분한

자금 지원으로 인해 방해를 받았으며 진단 및 치료 지연으로 인해 특히 전염병 기간 동안 확산이 더 악화되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