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의 피부 미백은 너무 지나쳤습니까?

인도의 피부 미백은 너무 지나쳤습니까?
수세기 동안 인도 여성들은 공정함이 아름다움이라고 믿게 되었고, 이로 인해 광범위하고 계속 성장하는 피부 미백 산업이 생겨났습니다.

인도의 피부

카지노사이트 제작 이 모든 것은 친구가 보내준 YouTube 동영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녀는 충격과 웃음을 억제하기 위해 이것을 볼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그래서 플레이를 눌렀습니다.
광고였습니다. 한 커플이 소파에 앉아 있습니다. 남편은 그의 아름다운 아내를 무시하고 신문을 읽습니다. 그녀의 얼굴, 거절의 그림.
이것은 무엇을 팔 수 있습니까? 보면서 궁금했습니다.

잠시 후, 여주인공이 샤워를 하는 모습이 보였을 때, 일그러진 사랑의 이 장면은 비누처럼 변했습니다.
하지만 – 그녀는 일반적인 샤워 젤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아니요, 그녀는 피부 미백 세척제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그 후 화면에 나타난 그래픽이 시청자에게 알렸듯이 그녀의 성기를 밝게 해줄 것입니다.
공정한 크림을 바르고 나면 화면에 장미꽃잎이 나오고, 마치 옛날 볼리우드 영화의 엔딩처럼 행복하게 포옹하는 부부의 모습이 보인다.

이 이야기의 교훈 – 당신의 네더 지역이 좀 더 공정하다면 진정한 사랑이 승리할 것입니다.
그런 사적인 공간에 스킨 미백 제품이 있어야 한다는 사실이 일부 언론의 비판과 충격, 혐오를 불러일으켰다.

더 가벼운 피부에 대한 열망은 인도에서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수세기 동안 남아시아의 여성들은 더 아름다운 피부가 아름다움과 동일하다는 믿음을 가지고 자랐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영역에서의 이 최신 개발은 오래된 공정성 논쟁을 재개했습니다. 그러한 제품을 판매해야 합니까? 표백제를 피부에 바르는 것이 건강하고 창백해야 예쁘다는 소녀들에게 심리적인 영향은 무엇입니까?

인도의 피부

심지어 한 정부 장관이 광고 표준 기구에 제품 철회를 요구하는 서신을 보내는 등 최고 수준에 도달했습니다.More News

그러나 반복되는 우려에도 불구하고 조명 산업은 호황을 누리고 있으며 다양화되고 있습니다. 한 시장 조사 기관은 심지어 인도에서 코카콜라보다 더 많은 피부 미백 크림이 판매되고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처음에는 아름다움에 민감한 여성에 초점을 맞추던 시장이 이제는 남성에게도 피칭을 하고 있습니다.
“땀과 싸우는 최초의 공정 크림”은 내가 지나갔던 버스 정류장 광고판에 큰 흰색 글자를 읽었다.

그것은 당시 볼리우드의 배우 중 한 명인 존 에이브러햄의 사진과 함께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사람에게 향기로운 공정함을 약속하는 조각 같은 얼굴이었습니다.

이러한 변형이 충분히 고려되지 않았다면 더 깨끗한 겨드랑이를 위한 데오도란트와 더 하얀 피부를 위한 활석 가루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이 분야를 전문으로 하는 광고주는 제품에 대한 새 캠페인을 고안하는 데 몇 시간을 소비해야 합니다.
“어떤 옷은 고르지 않은 피부톤에 어울리지 않는 것 같아서 입기 전에 한 번 더 생각하시나요?” 존경받는 신문의 반쪽짜리 광고를 물었습니다.

“손의 색과 얼굴의 색이 어떻게 다른지 알아차리셨습니까?” 다른 사람에게 물었다.
현대 인도에도 그러한 편견이 계속 존재해야 한다는 것은 비논리적으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존재합니다.
한 여배우 지망생은 감독이 그녀에게 너무 흑인이라고 퉁명스럽게 말했기 때문에 영화에서 배역을 얻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약간의 그래픽 소프트웨어 덕분에 극적으로 밝은 피부 톤을 가진 매력적인 볼리우드 스타를 보려면 인도의 포스터와 광고를 보기만 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