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위성 이미지, 전문가 제안 이란 우주 발사 예정

인공위성 이미지, 전문가 제안 이란 우주 발사 예정
Planet Labs Inc.의 이 위성 사진에서 지원 차량은 2021년 12월 11일 이란 Semnan 지방의 Imam Khomeini Spaceport에서 활동을 볼 때 발사대에 일반적으로 로켓을 수용하는 거대한 흰색 갠트리

옆에 주차되어 있습니다. (AP를 통한 Planet Labs Inc.)
두바이–전문가 및 위성 이미지에 따르면 이란은 세계

강대국과의 너덜너덜한 핵 거래를 둘러싸고 비엔나에서 협상이 계속됨에 따라 우주 발사를 준비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란의 이맘 호메이니 우주공항에서 발사될 가능성이 있는

폭발은 이란 국영 언론이 일련의 발사 실패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슬람 공화국의 민간 우주 프로그램 작업에서 예정된 위성 발사 목록을 제공함에 따라 발생했습니다.

이란의 준군사적 혁명수비대는 지난해 위성을 성공적으로 궤도에 진입시킨 자체 병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인공위성

먹튀검증사이트 비엔나 회담 중에 발사를 실시하는 것은 이미 6차례의 이전 외교를 “초안”으로 묘사하여 서방 국가들을 분노케 하는 이란의 협상가들이 강경한 자세를 취한 것과 일치합니다.

독일의 신임 외무장관은 “이 시점에서 우리에게 시간은 얼마 남지 않았다”고 경고했다.more news

인공위성

그러나 이 모든 것이 이란의 강경파 대통령 에브라힘 라이시(Ebrahim Raisi)가 우주에 대한 새로운 초점을 맞추는 데 적합하다고 미들버리 국제 연구소(Middlebury Institute of International Studies)의 제임스

마틴 비확산 연구 센터(James Martin Center for Nonproliferation Studies)의 전문가이자 테헤란의 프로그램을 연구하는 제프리 루이스(Jeffrey Lewis)가 말했습니다.

핵합의를 추진한 하산 로하니 전 이란 대통령과 함께 미국이 이란의 탄도미사일 프로그램을 지원한다고 주장하는 발사로 회담이 멀어지는 것에 대한 우려가 사그라들었다.

“그들은 달걀 껍질 위를 걷고 있지 않습니다.”라고 루이스가 말했습니다. “라이시의 사람들은 새로운 균형을 염두에 두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란 국영 언론은 우주공항에서의 활동을 인정하지 않았고 유엔 주재 이란 사절단은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우주 발사를 추적하는 미군은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AP통신이 입수한 Planet Labs Inc.가 토요일에 촬영한 위성

이미지는 테헤란에서 남동쪽으로 약 240km 떨어진 이란 농촌 Semnan 지방의 사막 평야에 있는 우주공항에서의 활동을 보여줍니다.

지원 차량은 일반적으로 발사대에 로켓을 수용하는 거대한 흰색 갠트리 옆에 주차되어 있었습니다.

그 지원 차량은 발사 직전에 현장의 다른 위성 사진에 나타났습니다.

또한 레일 플랫폼이 있는 유압 크레인도 볼 수 있으며 이전 발사 이전에도 볼 수 있었고 로켓을 수리하는 데 사용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최근 우주공항에서 촬영된 다른 위성 이미지는

시설의 차량 수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는 일반적으로 발사를 진행하는 활동이 고조되고 있다는 또 다른 신호입니다.

루이스는 로켓을 위한 “체크아웃” 시설로 여겨지는 건물에서도 활동이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상당히 전통적인 사전 출시 활동입니다.”라고 그는 AP에 말했습니다.

이 활동은 이란의 국영 IRNA 통신이 12월 5일에 우주 프로그램에

4개의 위성이 발사될 준비가 되어 있다는 기사를 발표한 후 나온 것입니다. 저궤도 영상위성 Zafar 2가 “최종 준비 단계”에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페르시아어로 “승리”를 의미하는 Zafar의 무게는 약 113kg(250파운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