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 의회 의원 성폭행 혐의에도

이란 의회 의원 성폭행 혐의에도 불구하고 기소 면제
Human Rights Activists News Agency (HRANA) – HRANA가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서 입수한 증거, 문서 및 증언에 따르면, 현재 이란 의회 의원인 Salman Khodadadi에 대한 여러 건의 성희롱 및 폭행 혐의에 대해 최소 2건의 새로운 주장이 있습니다. 국회 사회위원회 위원장. Khodadadi는 이전에 성희롱 및 폭행 혐의로 기소되었으며 비서와 사무실 방문자를 강간한 혐의로 구금되었습니다.

Khodadadi는 1996년부터 2012년까지 하원의원을 지냈으며 의회 국가안보위원회 및 보건위원회 위원이었습니다. 그러나 2012년 이란 내무부는 Khodadadi의 의회 출마를 금지했습니다.

Guardian Council은 2016년에 금지령을 철회하고 같은 해에 그가 국회의원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2014년 Khodadadi는 의회에서 제명당했지만 Javad Zarif 이란 외무장관의 고문으로 임명되었습니다.

이란 의회

“Z.N.”으로 신원 확인을 요청한 28세 여성 그녀의 침묵을 HRANA에게 깨뜨렸습니다.

그녀는 Khodadadi 씨의 희생자이며 그가 그의 직위를 남용했다고 주장합니다.

Z.N 씨 Khodadadi 씨는 4년 동안 자신을 성폭행하고 괴롭혔다고 주장합니다.

그녀는 HRANA에게 이슬람 혁명 수비대(IRGC)에서 Khodadadi의 동료였던 아버지를 통해 Khodadadi를 알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아버지가 사망한 후 Ms. Z.N. 어머니의 병과 어려운 재정 상황 때문에 일자리를 찾고 있었다고 합니다.

이란 의회

“어느 날, 나는 도움을 청하러 주지사 사무실에 갔다.

Khodadadi 씨가 거기에 와서 사람들의 문제를 들을 것이라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Khodadadi 씨는 내 편지를 받았고 그에게 연락하라고 했습니다. 제가 그렇게 했을 때, 그는 제가 감사원에서 자리를 잡는 데 도움을 주겠다고 말했습니다.”

Z.N.에 따르면 그녀는 그 약속을 따랐고 Khodadadi는 그녀를 테헤란으로 초대했습니다.먹튀검증

Z.N 씨 그녀는 첫 방문에 어머니와 함께 갔지만 결과를 얻지 못하고 떠났다고 말합니다.

Z.N 씨 Khodadadi 씨는 그녀에게 다시 연락하여 이번에는 혼자가 아니라 테헤란으로 돌아가라고 조언했습니다. 테헤란에 도착한 Ms. Z.N. Khodadadi가 마침내 그의 사무실에서 그를 만나라는 지시를 받을 때까지 추적을 시도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한 번 사무실에 들어와서는 문을 잠그고 저를 강간했습니다. 그는 나에게 아무에게도 말하지 말라고 경고했다. 나는 그 날을 절대 잊지 못할 것입니다. 온 세상이 나에게 무너지는 것 같았다. 근육이 굳어 마비된 느낌이 들었다. 그는 몇몇 동료들이 그를 보러 올 것이기 때문에 내가 즉시 떠나야 한다고 말했다. 나는 그에게 그의 의도가 나와 내 가족을 돕는 것이 아니라 나를 강간하려는 것이냐고 물었다. 그는 나와 섹스도 돕고 싶다고 대답했다. 나는 그의 사무실을 나와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기차역으로 향했다. 돌아오는 길에 온갖 생각이 스쳐지나갔고 자살까지 생각했지만 가족들과 그들의 상황 때문에 잠잠히 있기로 했다… 사건이 있은 후 여러 핑계로 연락을 해서 가까스로 오게 만들었다. 그가 나를 또 강간한 곳은 타브리즈에 있는 그의 주거용 집입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