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에너지

유럽의 에너지 미래에 중요한 작은 항구

Świnoujście의 Warszów 지역에서 온 60세의 택시 운전사 Józef는 “이로 인해 우리는 위기에 처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의 해안 마을에는 폴란드에서 가장 큰 액화천연가스(LNG) 터미널이 있습니다. 일부는 이 터미널이 폴란드에서 에너지 자립을 위한 최고의 기회라고 주장합니다.

Józef와 같은 지역 주민들은 이것이 예측할 수 없는 러시아 대통령 블라디미르 푸틴의 표적이 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올해까지만 해도 러시아는 유럽연합(EU) 천연가스의 40%를 공급했지만 2월 우크라이나를 유혈 침공한 이후 이 지역 유럽의 모든 사람들은 러시아로부터의 공급에 대해 불안해하고 있다.

유럽의

해변을 따라 이어지는 소나무 숲을 통해 좁은 길을 따라 구불구불하게 구불구불한 위협은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터미널로 가는 길에 주차된 산업 기계에 햇빛이 반짝입니다.

그러나 폴란드는 재앙적인 에너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 졸린 북서쪽 발트해 항구에 막대한 자금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Lech Kaczyński 터미널은 Gazprom이 4월에 폴란드에 공급을 중단한 후 손실된 러시아 가스를 대체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유럽의 휘발유 가격은 6월에 급등했습니다. 독일은 소비자를 위한 가스 배급에 한 걸음 더 다가섰고 이탈리아는 러시아 공급의 추가 감축을 보고하는 다수의 유럽 국가에 합류했습니다.

유럽의

한편, Kaczyński 터미널에서 작업자들은 세 번째 실린더를 해안에서 약 0.5km 떨어진 하역 부두에 연결하기 위한 콘크리트 샤프트의 기초를 놓느라 분주합니다.

LNG는 주로 카타르와 미국, 노르웨이, 그리고 때때로 나이지리아 또는 트리니다드 토바고와 같이 멀리 떨어진 전 세계 유조선의 정박지에 도착합니다.

프로젝트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느냐는 질문에 우크라이나 노동자는 미소를 지으며 “정상보다 더 많이”라고 유쾌하게 답한다.

2016년에 시운전된 이 터미널은 건설에 35억 즐로티(6억 2500만 파운드)가 들었습니다. 현재 폴란드의 연간 수요량인 210억 입방미터(bcm)의 약 23%를 받아 재기화합니다.

확장 공사가 완료되면 2023년 말까지 매년 7.5bcm로 증가할 것이며 보고서에 따르면 그 이후에는 10bcm까지 증가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른 유럽과 마찬가지로 폴란드도 석탄 화력 발전소에서 벗어나고 있지만 국내 가스 소비는 빠르게 증가하고 있으며,

연간 약 30bcm로, 대략 900만 가구를 난방하는 것과 같습니다.

터미널 사이트를 통과하여 우리는 철조망 울타리 뒤에 잡초가 무성한 제2차 세계 대전의 독일 벙커를 지나갑니다.

“독일인들은 여기서 멀지 않은 국경 너머에 자체 터미널을 건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들을 이길 것입니다.”라고 Józef는 말합니다.

Świnoujście는 바르샤바보다 베를린에서 훨씬 더 가깝습니다. 독일 수도에서 단 56마일(90km), 폴란드 수도에서 350마일(560km) 떨어져 있습니다.

북부 독일에서는 오랫동안 계획된 LNG 터미널도 빌헬름스하펜 근처에 막 건설을 시작했으며 함부르크 근처에 두 곳을 더 건설할 계획입니다.

그러나 주변 폴란드 경제에 대한 부양에 관해서는 지역 주민들은 낙천적입니다.more news

LNG 터미널의 많은 일자리는 현지인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회사는 폴란드의 다른 지역과 해외에서 온 전문가를 고용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도로 터널 부지 바로 옆에 위치한 현대적인 호텔인 Nowe Millenium의 접수원인 Aleksandra Woźniak은 그녀의 에너지 요금이 전쟁 전보다 70% 더 높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