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구르 공동체는 UN의 중국 보고서가

위구르 공동체는 UN의 중국 보고서가 너무 적거나 너무 늦었다고 비난합니다.
유엔은 신장 지역의 위구르족에 대한 고문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보고서를 요약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게임 체인저”를 의미하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보고서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위구르 공동체는

유엔 인권 사무국은 거의 1년을 기다린 끝에 수요일 신장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이는 중국 서부에서 위구르족과 기타 소수 민족에 대한 중국의 대규모 억류 및 처우가 “인도에 대한 범죄”에 해당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인권 단체들은 이 보고서의 중요성에 무게를 두고 있으며, 이번 조사 결과는 중국이 신장 지역의 100만 명이 넘는 소수 민족에게 가한 피해의 정도를 드러낸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최종 결과가 중국이 보고서가 공개되는 것을 막기 위해 왜 그토록 열심히 노력했는지를 보여준다고 말합니다.

HRW: ‘소탕권 남용’

휴먼라이츠워치의 소피 리처드슨(Sophie Richardson) 중국 국장은 “고등판무관의

끔찍한 발견은 중국 정부가 신장 보고서의 출판을 막으려 고군분투한 이유를 설명해준다”고 말했다.

“유엔인권이사회는 위구르인 등을 대상으로 한 중국 정부의 반인도적 범죄에

위구르 공동체는

토토사이트 대한 포괄적인 조사를 시작하고 책임자에게 책임을 묻기 위해 이 보고서를 사용해야 합니다.”

위구르 인권 프로젝트의 사무총장인 오메르 카나트는 유엔 보고서를 “게임 체인저”라고 표현했고, 돌쿤 이사 세계위구르 회의 의장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는 회원국, 유엔 기구, 기업 공동체의 의미 있고 실질적인 조치를 위한 길을 열어줍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에게 UN의 보고서는 너무 작고 너무 늦은 경우였습니다.

위구르인 인권 변호사이자 대서양 위원회의 상주 선임 연구원인 Rayhan Asat는 보고서가 DW와의 인터뷰에서 주목을 끄는 수용소의 공포를 기록할 뿐만 아니라 일상적인 투르크계와 이슬람교 문화 표현에 대한 범죄화도 기록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극단주의”에 대항하는 이름.

“중국은 이것을 위구르인의 권리를 수호하고 보호하는 것에 대한 세계의 진지함을 보여주는

것으로 이해해야 하며, 중국이 세계의 지도자로 인정받기를 원한다면 다시 한 번 국제적 패거리로 만들고 있는 대량 학살 정책을 즉시 포기해야 합니다.

” 그녀가 말했다.

UN이 이 사건을 처리한 방식에 대한 그녀의 비판은 Asat만이 아니다.

미국 국제종교자유위원회 위원장인 누리 투르켈(Nury Turkel) 위구르인 변호사는 “이 보고서가 준비될 때 발표됐다면 사상자가 줄어들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위구르인들이 입은 피해는 돌이킬 수 없습니다. 누구도 우리에게 되돌릴 수 없습니다.

이 범죄는 여전히 진행 중입니다.

유엔에 대한 실망과 불만에 대해서는 할 말이 없다”고 DW에 말했다.

수요일 장쥔 유엔 주재 중국 대사는 중국 정부가 보고서에서 제기된 주장에 대해 완전히 반대한다고 밝혔지만 문서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는 미셸 바첼레 유엔 인권국장이 보고서가 공개되자 중국 관련 당국에 제공했다고 밝힌 것과는 대조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