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비앤비 예약은 여행이 회복되면서 최고

에어비앤비 예약은 여행이 회복되면서 최고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에어비앤비는 경기 침체와 가계에 타격을 입히는 물가 상승에 대한 우려에도 불구하고 여행 수요는 여전히 강세라고 말했다.

4월부터 6월까지 거의 1억 400만 개의 숙박과 체험이 플랫폼에서 예약되었으며 이는 숙박 웹사이트 최고 기록입니다.

에어비앤비 예약은 여행이

먹튀사이트 장기 체류는 계속해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여행 유형이며 원격 근무의 증가로 인한 변화입니다.

그러나 부진했던 해외여행과 도시여행도 회복세를 보였다.

회사는 지금이 지금까지 가장 강력한 여름 여행 성수기의 한가운데에 있으며 경제에 타격을 줄 수 있는 모든 상황에 대비할 수

있다고 투자자들에게 확신을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실제로 경기 침체가 회사에 실제로 도움이 될 수 있다고 경영진이 말했습니다.

브라이언 체스키(Brian Chesky) 최고경영자(CEO)는 애널리스트들과의 컨퍼런스 콜에서 “에어비앤비는 불황기에 설립됐다”고 말했다.

또 한 번의 경기 침체가 닥치면 “많은 분들이 다시 한 번 호스팅을 하게 될 것 같아서 저희에게 큰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전체적으로 4~6월 예약은 전년 대비 25% 증가한 1억 370만 명, 2019년 대비 24% 증가했습니다.

가격 상승은 회사의 매출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이는 작년보다 58% 증가한 21억 달러입니다.

회사 예약의 거의 절반이 일주일 이상 예약이라고 회사는 전했다.

여행 수요는 2019년에 비해 예약이 37% 증가한 북미 지역에서 여전히 가장 강력합니다.

유럽의 성장률은 – 여행이 전염병에서 회복되었지만 – 파운드화 약세와 같은 요인으로 타격을 입은 회복세보다 뒤쳐지고 있습니다.

에어비앤비 예약은 여행이

지난 5월 중국에서 철수한다고 발표한 이 회사는 코로나바이러스 제한으로 중국인 관광객이 집에 머물면서

수요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팬데믹 이전 수준 이하로 유지되고 있다고 말했다.

7월에 중국 목록이 삭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Airbnb는 여전히 플랫폼에 600만 개 이상의 활성 목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Chesky는 회사가 이제 “규모의 성장과 수익성”을 달성했으며 회사가 계속해서 사업에 투자하고 올해 하락한

자체 주식을 사는 데 20억 달러를 지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경영진은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이 회사의 미래에 대한 자신감의 표시라고 말했습니다.

이 회사는 지난해 6800만 달러의 손실과 비교하여 3억 7900만 달러의 이익을 보고했습니다. 이 문제에 정통한 소식통은 BBC에

이 문제에 정통한 소식통은 이 나라의 모든 주택 및 체험 목록이 여름까지 회사 웹사이트에서 삭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중국 내 체류는 지난 몇 년 동안 Airbnb 수익의 1%만 차지했습니다.

회사는 대신 다른 목적지로 해외 여행을 하는 중국인에 집중할 것으로 예상된다.

유엔 세계 관광 기구(UN World Tourism Organization)에 따르면 팬데믹 이전에 해외로 향하는 중국인 여행자는

10년도 채 되지 않아 3배 증가하여 2019년에는 1억 5,500만 명에 달했습니다.

그러나 2020년 이후 중국은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코로나바이러스 제한 조치를 취하여 중국 내 및 중국 전역의 여행을

극도로 어렵게 만들고 있습니다.

Airbnb는 2016년 중국에서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그 이후로 약 2,500만 명의 게스트가 온라인 주택 임대 회사를 통해 중국에서 숙박을 예약했습니다.

그러나 회사의 결정에 정통한 소식통은 중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를 위한 국내 렌탈 사업이 팬데믹 이전에도 운영하는

것이 복잡하고 비용이 많이 들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