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가 없는 글래스고 학생들은 대학을

아파트가

오피사이트 아파트가 없는 글래스고 학생들은 대학을 그만두는 것을 고려하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숙소를 찾을 수 없는 학생들은 대학에서 학업을 연기하거나 심지어 철회하는 것을 고려하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수백 명의 학생들이 여름 방학을 마치고 아파트 부족과 치솟는 임대료 때문에 머물 곳이 없이 돌아왔습니다.

이 상황은 영향을 받은 일부 사람들에 의해 “실제 위기”로 묘사되었습니다.

글래스고 대학교는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여러 가지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영향을 받은 사람들은 대학을 그만둘 것을 고려하라는 말을 들은 후 대학이 “신경 쓰지 않는다”고 비난했습니다.

스코틀랜드의 최신 헤드라인
BBC Scotland는 대학이 한 2학년 학생에게 “당신이 학업을 중단하거나 철회하는 것이 더 적절할 수 있습니다”라고 알리는 이메일을 보았습니다. 그것은 사람들에게 등록을 완료하거나 글래스고로 여행하지 말라고 조언합니다. 머물 곳.More News

대학은 방에 대한 수요가 “글래스고와 더 광범위하게는 영국 전역에서 예상을 훨씬 앞서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아파트가

관리 중인 객실 수를 25% 늘렸으며 “미래에 숙박 시설 제공을 늘리기 위한 조치를 이미 취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대학이 올해 신입생들에게 기숙사를 보장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한 후 나온 것입니다.

시에서 공급 가능한 민간 아파트의 수가 너무 줄어들어 여전히 수요와 공급의 격차가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스코틀랜드 이외의 지역에서 너무 많은 학생들을 받아들여서 문제가 발생한 것이라고 부인했습니다.

‘그들은 우리나 우리의 교육에 관심이 없습니다’ Kirshen Chadwick-Patel은 정치학 학위로 경영 2년차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그는 2월부터 수백 채의 부동산 임대를 신청했지만 성공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Krishen은 지난 2주 동안 친구의 아파트에서 자면서 보냈지만 장기적으로 어떻게 그 일을 할 수 있을지 알 수 없습니다.

그는 글래스고 대학교 이메일이 끔찍한 상황을 더욱 악화시켰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우리의 교육에 관심이 없고 우리에게 관심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학위를 끝내고 싶어하기 때문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학생 복지 차원에서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소파서핑을 하거나 집이 없어 갈 곳이 없는 학생들이 너무 많다.”

허용법
Kirshen은 작년에 학생회관에 머물렀고 1학년에 우선권을 주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대학이 학생들을 돕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지금은 대학이 우리를 찾을 수 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 인근이든 통학 가능이든 – 기본적으로 잠을 잘 수 있는 침대뿐입니다.

“장기적으로 정부는 법을 허용하고 시장을 완화하며 학생들이 아파트를 더 쉽게 구할 수 있도록 하는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또한 더 많은 학생 숙소를 짓는 것에 관한 것이어야 합니다.”

이름을 밝히고 싶지 않은 한 대학의 관련 강사는 노숙자 학생들을 위한 긴급 숙소가 제공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강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는 이것을 그것에 얽매인 학생들을 위한 위기로 설명할 것입니다. 노숙자는 누구에게나 위기이며, 이러한 위치에 있는 학생들은 특히 비열한 위치에 있습니다.

“그들은 글래스고에 남을지, 집으로 돌아갈지, 생계를 위해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해 아주 짧은 시간 안에 생각해야 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며칠 또는 몇 주 전까지만 해도 생각하지 못했던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