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폐쇄: 전염병 정점에 가까운 중국 실업률

상하이 폐쇄: 전염병 정점에 가까운 중국 실업률
중국의 4월 실업률은 6.1%로 상승해 2020년 2월 코로나19 팬데믹 초기 6.2% 이후 최고치를 기록했다.

봉쇄 확대로 인해 세계 2위 경제 규모의 경제 활동이 급격히 둔화되면서 나온 것입니다.

공식 수치에 따르면 소매업체와 제조업체도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상하이 상업 중심지의 장기간 폐쇄를 포함하여 3월과 4월에 수십 개의 도시에 전체 또는 부분적 폐쇄가 부과되었습니다.

리커창 중국 총리는 최근 2020년 이후 최악의 바이러스 발병 이후 중국의 고용 상황이 “복잡하고 암울하다”고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러나 정부는 올해 전체 실업률을 5.5% 이하로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more news

중국의 봉쇄가 영국 가격에 미칠 수 있는 영향
노숙자 상하이 배달부의 고된 삶
봉쇄령이 중국 경제 전반에 영향을 미치면서 실업률이 증가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중국 국가통계국에 따르면 소매판매는 4월에 전년 동기 대비 11.1% 감소해 2020년 3월 이후 가장 큰 수축을 보였다.

이는 3월의 3.5% 하락보다 훨씬 나빴으며 경제 전문가들의 예상 6.1% 하락을 하회했습니다.

동시에 산업 생산은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기위한 조치가 공급망에 큰 영향을 미치면서 1 년 전보다 2.9 % 감소했습니다.

이는 2020년 2월 이후 가장 큰 하락폭이며 3월의 5% 상승에서 역전된 것이다.

그러나 월요일 상하이는 다음달 초부터 일상적인 삶으로의 복귀를 위한 계획을 세웠고 중국 경제의 급격한 둔화에 기여한 6주 이상 지속된 봉쇄령을 해제했습니다.

상하이

Zong Ming 부시장은 아직 가장 명확한 일정에서 금융, 제조 및 무역 허브의 재개장이 단계적으로 수행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프레젠테이션 공백
상하이 특파원 로빈 브랜트의 분석 상자
상하이의 검역소 외부에서 더 이상 긍정적인 사례가 보고되지 않았으며 이것이 핵심 목표였습니다.

국영언론이 ‘소란’이 돌아오고 있다고 담담하게 보도했지만 이를 확인하기는 어렵다.

대다수의 거주자들이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다는 주장에도 불구하고, 지상에서의 일화 보도는 매우 다릅니다.

나는 여전히 집에 갇혀 있다. 여기 있는 BBC 팀의 다른 구성원들도 여러 곳에서 비슷한 제한에 직면해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에게는 음식과 의료에 대한 접근이 여전히 제한되어 있습니다. 일부 상점이 열리지만 처음에는 “오프라인” 비즈니스만 재개됩니다.

매일 보고되는 양성 사례 숫자도 현재 3자리로 줄었지만, 이곳은 모든 사람이 최소한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도록 개방하는 곳이 아닙니다.

프레젠테이션 공백
다음 항목에 관심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미디어 캡션,
시청: 상하이의 폐쇄된 주민들이 엄격한 코비드 조치에 항의하는 소리
이 이야기에 대해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