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탄총을 든 텍사스

산탄총을 든 텍사스 10대, 침입자 2명 제압하고 1명 탈출

산탄총을 든 텍사스

토토사이트 위의 경찰 테이프는 2월 28일 캘리포니아 새크라멘토에서 볼 수 있습니다. 금요일에 텍사스에서 온 17세 소년이 자신의 집에 침입하려 한 것으로 의심되는 2명의 남성을 총으로 살해했다고 법 집행 기관이 밝혔습니다.

텍사스에서 17세 소년이 금요일 밤 자신의 집에 침입하려던 남성 2명을 사살했다고 현지 당국이 밝혔습니다.

해리스 카운티 보안관실은 밤 10시 40분쯤 자택 침입 신고를 받았다. 그들의 조사에 따르면 3명의 무장한 남성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휴스턴 동쪽 교외의 채널뷰에 있는 집에 침입을 시도한 것으로 알려졌다.

침입 시도 당시 집 안에는 성인 여성 1명, 12세 소년 1명, 17세 소년 2명이 있었다. 남자들이 안으로 들어오려고 한다는 것을 알아차리자,

17세 중 한 명이 산탄총을 움켜쥐었습니다. 보도 자료에 따르면 그는 강도 혐의를 받는 강도에게 여러 번 쏘아 그 중 2명을 때렸습니다.

산탄총을 든 텍사스

세 번째 용의자는 신원을 알 수 없는 짙은 색의 4도어 세단을 타고 부상 없이 현장을 도주했다고 보도자료가 덧붙였다.

경찰이 도착했을 때 두 남자는 반응이 없고 총상을 입고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보안관 사무실에 따르면 두 사람은 비상 관리 요원에 의해 현장에서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건은 해리스 카운티 지방검찰청에 제출되었으며 해리스 카운티 대배심에 제출할 것을 권고했다고 보안관실은 덧붙였다.

관련된 사람들의 신원을 포함하여 사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토요일 아침에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사건은 지역 당국에서 계속 조사 중이며 정보가 있는 사람은 (713) 274-9100으로 해리스 카운티 보안관 사무소의 살인 부서에 연락해야 합니다.
기타 최근 주택 침입
매일 밤 미국의 많은 가정이 가정 침입의 표적이 됩니다. 2019년 법무부(DOJ) 연구에 따르면 그 해에 110만 건 이상의 강도

사건이 발생했으며 피해자는 누적 30억 달러의 손실을 입었습니다. SafeWise에 따르면 대부분의 강도 사건은 낮에 발생하며 6월에서 8월 사이에 가장 흔합니다.

최근 몇 달 동안 몇 가지 주목할만한 주택 침입이 있었습니다. 풀턴 카운티 지방검찰청에 따르면 머라이어 캐리와 애틀랜타 스타 말로 햄튼의 실제 주부들을 포함한 몇몇 저명한 유명인들이 최근 몇 달 동안 애틀랜타에서 일련의 주택 침입 중 표적이 되었다고 합니다.

6월에 시드니의 한 남자가 TikTok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하고 있었는데 누군가가 그의 집에 침입했습니다.

용의자 중 한 명은 피해자인 33세의 월리 아사드(Wally Assad)를 폭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당국은 아사드가 노크 소리를 들었을 때

할머니 아파트의 문을 열었다고 전했다. 그는 그것을 열었을 때 얼굴에 주먹을 맞고 바닥에 쓰러졌고 의식을 잃었습니다. more news

플로리다 산타 로사 카운티 보안관 밥 존슨(Bob Johnson)은 지난 4월 집이 무너진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가해자에게 총격을 가하는

것을 “선호한다”고 말한 후 인터넷을 분열시켰다. 일부 사람들은 그의 발언이 경찰이 책임을 전가하거나 엉뚱한 사람들에게 우발적인 총격을 가하는 방법이 될 수 있다는 우려를 제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