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커뮤니티는 기후 복원력을 높이기 위해

미국 커뮤니티는 기후 복원력을 높이기 위해 열섬 지도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실버 스프링
전화기의 홈 화면은 8월 중순 워싱턴 교외 실버 스프링의 화씨 90도(섭씨 32도)를 보여줍니다.

그러나 현실은 더 복잡합니다. 열 노출 측면에서 도시의 모든 부분이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미국 커뮤니티는

카지노제작 53세의 Maria Velez는 개울 옆에 사는 것이 운이 좋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녀의 집에서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는 작은 아파트 건물이 있는 다른 동네는 훨씬 더 많이 지어져 있고 훨씬 덜 친환경적입니다.

이것은 열섬을 만들기 위한 완벽한 방법이며 때로는 몇 개의 거리에서 훨씬 더 높은 온도를 기록합니다.

이러한 현상은 글로벌 기후 위기로 인해 점점 더 위험해지고 있습니다.

허리케인, 토네이도 및 홍수가 현실인 미국에서 가장 많은 사망자를 낸 기상 현상은 다름 아닌 더위입니다.

미국 커뮤니티는

이것이 주제에 대해 우려하는 거주자인 Velez가 미국 수도 바로 북쪽에 있는 자신이 살고 있는

Montgomery 카운티의 열섬 지도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캠페인에 참여하기로 선택한 이유입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국립해양대기청(NOAA)이 6년 동안 주민들의 도움으로 전국 70개 카운티를 조사하는 것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범죄학 교수인 Velez는 AFP에 “나는 즉시 등록했다”고 말했다. “나는 이것이 바로 카운티가 해야

할 일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우리는 기후 변화로 인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고 그 영향이 무엇인지 배워야 합니다.”

그녀와 그녀의 남편은 가족용 회색 승용차의 조수석 쪽에 막대 끝에 깡통처럼 보이는 센서를 걸었습니다.

장치를 켜면 온도, 습도, 시간 및 정확한 위치를 1초마다 기록합니다.

이 부부에게는 시속 55km 이하의 속도로 약 17km의 경로가 할당되어 도시의 대부분을 차지했습니다.

1시간 이내에 그들은 카운티 직원이 기다리고 있는 시작 지점으로 돌아가 센서를 검색하고 직면한 모든

어려움(그들의 경우 회전 교차로 출구 실패로 인해 두 번 회전하게 됨)을 기록합니다.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뜻으로 “Street Scientist”라는 문구가 적힌 티셔츠를 나눠줍니다.

총 100명이 넘는 사람들이 그날 실험에 참여했습니다. 두 팀으로 구성된 57개 팀이 약 200평방마일에 걸쳐 19개의 다른 경로를 여행했습니다.

온도는 오전 6시, 오후 3시에 각 경로를 따라 하루에 세 번 측정되었습니다. 그리고 오후 7시

이 프로그램은 주최측도 놀랐을 정도로 성공적이었습니다. 거의 600명의 주민이 참가 등록을 했으며, 이는 500명이 거부되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선정된 사람들은 시간을 위해 수십 달러를 제안받았지만 60% 이상이 그 돈을 받지 않았다.

그런 다음 센서를 파트너 회사인 CAPA Strategies로 보냈습니다. CAPA Strategies는 몇 주 안에 데이터를 분석하고 가장 핫한 지점을 나타내는 상세한 지도로 변환할 것입니다.

이 행사에 참석한 백악관 과학기술정책국의 기후 과학자 그레첸 골드만(Gretchen Goldman)은 AFP에

“이로 인해 가장 큰 영향을 받는 것은 저소득층과 유색인종 커뮤니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버지니아 주 리치몬드에 대한 중요한 연구는 오래된 차별 정책이 여전히 미치는 영향을 보여주었습니다.

은행이 지도에 빨간색 선으로 표시된 특정 가난한 흑인 지역의 거주자에게 주택 대출을 제한하는 것을 본 “레드라이닝”은 분리를 강화했습니다.

Goldman은 “우리는 수십 년이 지난 후에도 차별 정책의 영향을 볼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ore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