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정부가 낙태 클리닉에서

미국 정부가 낙태 클리닉에서 사람들을 추적한다고 말하는 아이다호 데이터 회사를 고소

연방거래위원회(Federal Trade Commission)는 월요일 아이다호에 기반을 둔 데이터 회사를

카지노사이트 제작 낙태 클리닉 및 기타 민감한 위치에서 사람들을 추적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수억 대의 모바일 장치의 위치 데이터.

미국 정부가

정부의 주요 개인 정보 보호 기관인 FTC는 아이다호 연방 법원에 제출한 소송에서 Kochava Inc.가 연방법을 위반하여 민감한 데이터를 부당하게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미국 정부가

FTC 소비자 보호국의 사무엘 레바인 국장은 성명에서 “FTC는 사람들의 사생활을 보호하고 민감한 위치 정보 판매를 중단하기 위해 Kochava를 법원에 데려가고 있다”고 말했다.

소송은 법원에 영구 금지 명령과 법원이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추가 구제를 요청합니다.

Sandpoint, Idaho에 기반을 둔 Kochava는 소송이 가치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모든 법률을 준수하고 있으며 FTC는 비즈니스에 대한 근본적인 오해가 있다고 말했다.

코차바 컬렉티브(Kochava Collective)로 알려진 회사 온라인 데이터 시장의 총책임자인 브라이언 콕스(Brian Cox)는 성명을 통해 “소비자를 위한 데이터 프라이버시를 개선하기 위한 진정한 진전은 화려한 보도 자료와 경솔한 소송을 통해 도달할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Cox는 FTC가 데이터 프라이버시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퍼뜨리고 연방 데이터 보호법을 저울질하고

있는 의회를 우회한다고 비난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회사가 “효과적인 해결책”을 도출하는 경우

합의에 대해 논의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소송은 지난 6월 미국 대법원이 전국적으로 낙태권을 보장한 49세 판례를 뒤집은 판결 이후 FTC가 제기한 첫 소송으로 보인다.

리나 칸 FTC 의장은 트위터를 통해 “이 조치는 미국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모든 도구를 사용하려는

@FTC의 작업의 일부”라고 말했다.

이달 초 FTC는 온라인 개인 정보 보호를 확장하기 위한 새로운 규칙을 고려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more news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Kochava는 FTC가 FTC의 관행에 대한 소송으로 회사를 잘못 위협했다고 주장하면서 FTC를 고소했습니다.

Cox는 성명서에서 회사가 현재 민감한 위치의 위치 데이터를 차단하는 새로운 도구를 자발적으로 구현하는 과정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Kochava가 사람들의 동의를 얻었다고 말하는 회사에서 데이터를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

“Kochava는 데이터가 동의한 소비자로부터 온 것임을 나타내는 타사 데이터 브로커로부터

데이터 시장의 지리 데이터를 100% 소싱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FTC는 월요일 사람들이 자신의 위치 데이터가 Kochava에 의해 구매 및 공유된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으며 판매 또는 사용에 대한 통제권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FTC는 소비자가 들어본 적이 없는 B2B 데이터 회사를 포함하여 이전에 모바일 광고 회사를 조사했습니다.

싱가포르에 기반을 둔 한 회사는 2016년에 민사 벌금으로 95만 달러를 지불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위원회는 9월 8일 온라인 공개 포럼을 개최하여 상업용 데이터 브로커 규제에 대한 대중의 의견을 듣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