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이 우크라이나에

미국이 우크라이나에 장거리 미사일을 공급하는 것에 대해 러시아가 말한 것

우크라이나 전쟁이 장기화되면서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을 비롯한 러시아 당국이 이번 주 미국이 우크라이나에 장기 미사일을 보내는 것에 대해 강력한 경고를 내렸습니다. 이러한 위협은 조 바이든 대통령이 우크라이나가 더 발전된 로켓 시스템을 받게 될 것이라고 발표한 데 이어 나온 것입니다.

파워볼사이트 미국은 우크라이나에 수십억 달러의 군사 원조를 제공하면서 러시아의 침공에 맞서 스스로를 방어하면서 우크라이나의 주요 지원국이 되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화요일 우크라이나를 지원하기 위한 더 많은 노력을 발표했습니다.

그는 우크라이나가 “전장에서 핵심 목표물을 정확하게 타격할 수 있도록” “더 진보된 로켓 시스템과 탄약”을 보낼 것이라고 약속했다. 그는 미국이 우크라이나가 국경 너머에서 무기를 사용하도록 “장려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하루 후, 국방부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새로운 안보 지원으로 약 7억 달러를 발표했습니다.

구체적으로, 미국은 우크라이나에 M142 High Mobility Artillery Rocket System을 보내고 있는데, 이것은 50마일 떨어진 목표물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러시아 내부를 공격하는 데 사용되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군사 원조 패키지는 러시아 당국으로부터 몇 가지 위협적인 대응을 이끌어 냈습니다.

푸틴, ‘새로운 표적’ 경고
푸틴 대통령은 일요일 인터뷰에서 우크라이나에 장거리 미사일이 보내지면 그의 군대가 새로운 목표물을 공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는 로시야-1과의 인터뷰에서 “지금 로켓이 공급되고 로켓이 공급된다면 그로부터 결론을

내리고 우리가 지금까지 공격하지 않은 시설을 공격하기에 충분한 양의 무기를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

미국이

지난 주말 아나톨리 안토노프 주미 러시아 대사는 배달이 “참을 수 없다”고 말했다.

크렘린궁 대변인 드미트리 페스코프는 수요일 바이든이 우크라이나에 첨단 로켓을 보내 “불에 기름을 붓고 있다”고 말했다고 로이터통신이 보도했습니다.

그는 “이러한 장비가 러시아 국경 근처에 배치되고 우크라이나인이 러시아 도시를 공격할 위험이 있다.

그런 상황은 우리에게 용납할 수 없고 참을 수 없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밖에서의 타격
이번 주 초 드미트리 메드베데프 러시아 안전보장이사회 부의장은 알 자지라와의 인터뷰에서 장거리

미사일을 운반하는 것은 러시아 안보를 위협할 수 있으며 모스크바가 미국 미사일을 맞으면 서방의 목표물을 공격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만약 이 무기가 러시아 영토에 사용되지 않는다면 우리 군대는 의사 결정 센터를 공격할 수밖에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물론이 경우 최종 의파워볼 추천 사 결정 센터는 불행히도 키예프 영토에 있지 않다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크렘린궁 대변인 드미트리 페스코프는 수요일 바이든이 우크라이나에 첨단 로켓을 보내 “불에 기름을 붓고 있다”고 말했다고 로이터통신이 보도했습니다.

페스코프는 “미국은 분명히 마지막 우크라이나인까지 러시아와 싸울 것이라는 선을 유지하고 있다”고 말했다.More news

지난달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장관은 우크라이나에 장거리 무기를 공급하는 서방 국가들이 “용납할 수 없는 오산을 향한 심각한 조치”가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