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블랙리스트에 오른 후 SBS 의장

러시아 블랙리스트에 오른 후 SBS 의장 George Savvides는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한 보도를 지지합니다.

러시아 블랙리스트에

토토사이트 SBS의 George Savvides 회장은 다문화 방송인이 러시아 입국이 금지된 호주 시민 명단에 개인적으로 포함된 후 우크라이나

전쟁을 보도한 것에 대해 “자랑스럽다”고 말했습니다.

Savvides는 목요일 러시아 외무부(MFA)가 발표한 “중단 목록”에 저널리즘, 군대 및 비즈니스 세계에서 온 121명의 다른 유명 호주인과 함께

지명되었습니다.

러시아 블랙리스트에

제재 대상에는 ABC의 Ita Buttrose 의장, 국방부의 Angus Campbell 장군, News Corp의 공동 의장인

Lachlan Murdoch, ABC News, Sydney Morning Herald, Nine 및 Sky News의 여러 언론인이 포함되었습니다.More news

이번 조치는 2월 24일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스콧 모리슨 전 총리가 발표한 러시아 개인에 대한 호주 정부의 제재에 대한 대응으로 나왔다.

MFA는 목록에 있는 사람들이 호주에서 “러시아 혐오 의제”를 조장한다고 비난했습니다.

Savvides의 포함은 MFA가 SBS 러시아어 라디오 서비스가 6월 14일 우크라이나 전쟁 취재에서 “러시아 혐오 캠페인”에 합류했다고 MFA가 비난한 후 나온 것입니다.

SBS 뉴스 : 호주, 러시아에 더 많은 제재를 가하고 중국의 ‘용납할 수 없는’ 대응 비판

Savvides씨는 금요일 SBS 이사회와 경영진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우리의 보도를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지지한다”고 말했습니다.

“SBS World News와 SBS 러시아어 및 SBS 우크라이나어 서비스를 포함한 모든 서비스에서 우리는 호주 청중에게 분쟁에 대해

강력하고 공정한 보도를 제공했습니다. 이는 우리 사회 내에서 자유 언론의 중요한 역할을 분명히 보여주는 것입니다. 민주주의.”

주호주 러시아 대사관은 SBS 러시아어와의 인터뷰에서 “놀라운 일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대사관 대변인은 금요일 “4월 7일자 러시아 외교부는 성명에서 ‘우리 나라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에 기여하는 호주 군인, 기업가,

전문가 및 언론인을 포함하도록 제재 블랙리스트를 확대하는 후속 발표가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고 말했다.

Savvides가 목록에 포함된 이유를 묻는 질문에 대변인은 “우리는 또한 모든 특정 지정에 대한 설명을 제공하는 것이 적절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대변인은 “그러나 조지 새비데스가 자신이 부당한 제재를 받았다고 생각되면 이 대사관을 통해 신청을 정당화하기 위해 필요한 상황을

설명하는 명단에서 자신의 이름을 삭제하도록 신청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남호주(South Australia) 수상 피터 말리나우스카스(Peter Malinauskas)도 블랙리스트에 포함되어 제재를 받은 최초의 호주 주 지도자가 되었습니다.

말리나우스카스 총리는 이날 국무회의에서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우리가 한 국가로서 함께 소중히 여기는 민주주의적 가치를 옹호하기 위해 남호주가 지불하는 주도적 역할에 관심을 기울였다는 사실에 매우 감사한다”고 말했다. 금요일.

“나의 유산 – Malinauskus는 리투아니아의 성입니다. 우리 가족은 용납할 수 없는 러시아 침략에 직면하여 발생할 수 있는 인간 비극을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