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법원이

러시아 법원이 극장 감독을 가택 연금하자 분노한 시위

러시아의 저명한 연극 감독이 정치적 동기가 있다고 주장하는 사기 재판 전에 가택 연금을 당하자 수백 명의 사람들이 모스크바 중심부에 모여 법정 밖에서 항의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Kirill Serebrennikov의 변호사는 수요일에 그의 고객이 보석으로 석방되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러나 판사는 다른 증인에게 영향을 미치거나 증거를 인멸할 위험이 있다고 판결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혐의를 부인하고 있는 Serebrennikov는 법원에 “나는 정직한 사람입니다. “나는 러시아 외에는 아무것도 없고 러시아 문화에서 일한다.”

러시아

화요일 아방가르드 감독이 6800만 루블(90만 파운드)을 횡령했다는 혐의로 체포됐다.

러시아 예술계에 충격파를 던지고 문화의 자유에 대한 탄압에 대한 공포를 불러일으켰다.

저명한 편집자이자 발행인인 Irina Prokhorova는 판사의 결정이 끝난 후 기자들에게 “나는 속상하고 화가 나고 우울합니다.

“이것은 우리의 과거의 슬픈 예를 연상시킵니다. 창의적인 사람들과 지식인 사회에 보내는 분명한 메시지입니다. 이것은 복종하지 않는 모든 사람에게 일어날 일입니다.”

러시아

기자들과 Serebrennikov 지지자들이 청문회에 접근하려고 하는 동안 수요일 일찍 모스크바의 Basmanny 법원에서 혼란스러운 장면이 있었습니다.

건물 밖에서 시위대가 “자유”와 “수치”를 외치는 소리가 법정으로 흘러들어 대부분의 절차가 들리지 않게 되었습니다.

경찰은 법정 밖에서 “감독님 돌려주세요”라고 적힌 피켓을 들고 있던 마가리타 솔로몬니차를 비롯한 여러 시위자들을 체포했습니다. 그녀는 기자들에게 연설을 하던 중 경찰에게 끌려갔다.

“나는 키릴 세레브레니코프를 매우 존경하며 그가 매우 정직한 사람이라고 확신합니다”라고 솔로몬니차는 구금되기 전에 말했습니다. “그에게 일어나고 있는 일은 법 밖에 있습니다.”

Serebrennikov는 몇 달 동안 진행 중인 경찰 조사에 전적으로 협조했기 때문에 보석을 허가받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총 34명의 러시아 저명한 감독, 예술가, 가수,

러시아 볼쇼이 극장의 감독을 포함해 세레브레니코프의 보석금을 보장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나 판사는 검사의 편에 서서 판결을 내린 Serebrennikov는 10월 19일까지 가택 연금 상태에 있어야 합니다. 감독은 조사관의 허가가 있어야만 리허설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이 사건의 혐의는 2011년에서 2014년 사이에 Serebrennikov가 이끄는 극장 스튜디오가 상당한 정부 자금을 지원받은 기간과 관련이 있습니다. 수사관들은 그가 돈을 훔친 범죄 집단의 일원이라고 주장했다.

Serebrennikov는 수요일에 혐의를 일축했다. “우리는 국가를 위해 크고 밝은 프로젝트를 수행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많은 젊은 예술가들의 발판이 된 조국을 위해”라고 말했다.

러시아 문화계의 저명한 인사들은 모스크바에 있는 세레브레니코프의 진보적 극장인 고골 센터에서 보수적인 분노에 힘입어 정치적 동기가 부여된 혐의를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헌신적인 자유주의 청중을 끌어들입니다. 고골센터는 설립이래 종교의 역할,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일련의 작품에서 높은 수준의 부패와 섹슈얼리티.more news

블라디미르 메딘스키 러시아 문화부 장관은 수요일 세레브레니코프의 상황이 “슬프다”며 “깊은 유감”이라고 말했다고 인테르팍스 통신이 전했다.

Serebrennikov가 얽힌 범죄 수사는 끝날 기미를 보이지 않습니다. 감독의 전 동료들도 구금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