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폭풍이 알래스카 해안

대규모 폭풍이 알래스카 해안 마을을 강타하면서 주민들이 대피하고 광범위한 홍수가 보고되었습니다.

엄청난 규모의 잠재적으로 기록적인 폭풍우가 토요일에 알래스카의 해안 마을에 큰 홍수와 피해를 입혔습니다.

그리고 일부 주민들은 대피했습니다. Mike Dunleavy 주지사는 폭풍의 영향을 받은 지역 사회에 재난을 “구두로 선언”했다고 말했습니다.

토토 회원 모집 기상청은 태풍의 중심이 토요일 오후 베링 해협으로 진입하고 있다고 전했다.

대규모 폭풍이

알래스카 서부 해안에 위치한 Nome, Hooper Bay, Skaktoolik,

대규모 폭풍이

알래스카 교통 및 공공 시설국(ADOT&PF)에 따르면 Kotlik과 Nunam Iqua 모두 폭풍으로 큰 피해를 입었습니다.

주지사는 트위터를 통해 토요일 아침 현재 보고된 부상자는 없다고 밝혔습니다. “우리는 계속 모니터링 할 것입니다.

폭풍우를 일으키고 알래스카 주민들을 최대한 업데이트하라”고 트윗했다. 뉴스 브리핑은 토요일 밤 현지 시간으로 오후 7시 30분으로 예정됐다.

국가는 또한 비상 운영 센터를 설립했습니다.

Mary Peltola 하원의원도 토요일 오후 트윗을 통해 알래스카 주민들에게 “안전하고 대피소를 찾으십시오.

우리 모두가 서로를 조심하고 안전하게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이것을 극복할 것이지만 안전을 유지하십시오.”

국립기상청(National Weather Service)에 따르면 골로빈(Golovin) 마을에서 토요일 이른 큰 홍수가 보고되었다.

그리고 예측가들은 그것이 더 나빠질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마을은 하루가 끝날 때까지 1~2피트의 추가 물을 볼 수 있습니다. ADOT&PF에 따르면 Old Golovin 공항은 물에 잠겼습니다.

페어뱅크스에 있는 기상청은 트위터에 “물이 학교를 둘러싸고 있고, 집과 구조물이 범람하고, 기초에서 적어도 몇 채의 집이 떠 있고, 일부 오래된 연료 탱크가 기울어져 있다”고 밝혔다.

기상청의 사진은 그곳의 높은 수위를 보여주었다.more enws

베링 해협 연안에 위치한 알래스카와 미국의 최서단 도시 웨일즈는 “저지대”에서 홍수가 발생했다고 기상청이 보도했다.

기상청은 트위터에 “오늘 오후 만조와 함께 수위가 최고조에 달했다가 일요일까지 점차 낮아질 것”이라고 밝혔다.

다른 마을인 Shaktoolik은 해안 범람으로 물이 “커뮤니티에 유입되어 일부 집에 가까워지고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기상청에 따르면. 그곳에 있던 주민들은 학교와 병원으로 대피했습니다. Shaktoolik은 또한 그날 늦은 시간에 최악의 폭풍을 볼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기상청에 따르면 놈의 수위는 토요일 10피트 이상으로 상승했으며 계속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기상 서비스는 또한 Unalakleet에 있는 웹캠의 영상을 공유하여 토요일 아침에 마을의 평균 일과 그곳의 장면을 비교했습니다.

토요일 오후 현재, 주 서부 해안의 넓은 지역은 해안 범람과 강풍 경보를 받고 있습니다.

기상청은 홍수 주의보가 일요일 밤까지 여러 지역에 계속 발효될 것이라고 밝혔고 바람 주의보는 토요일 밤에 만료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기상청은 유콘-쿠스코윔 델타가 토요일 오후와 저녁 시간에 만조 동안 “작은 해일”을 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