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우리를 계산하지 않았다: 인권 불만은

그것은 우리를 계산하지 않았다: 인권 불만은 인구 조사에 LGBTIQ+ 커뮤니티를 포함하지 못했다고 주장합니다.

시드니의 한 어머니는 성적 지향에 대한 인구 조사 질문이 없고 가족 구성에 대한 가정이 인권을 침해했다고 주장합니다.

그것은 우리를

토토사이트 다음 인구조사에 성적 지향과 젠더 문제를 포함하기 위한 싸움은 인권 위원회로 넘어갈 것입니다.

April Long은 파트너인 Kelly와 함께 2021년 설문조사에 응답했을 때 성적 취향에 대한 질문이 없었기 때문에 소외감을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65문항의 인구조사에서도 무지개 가족의 아기 카이손에 대해 어려운 질문을 던졌다.

Long은 금요일에 “Kaison에는 두 명의 엄마가 있습니다. 저는 Mumma이고 Kelly는 Mummy입니다.”라고 Long은 금요일에 말했습니다.

“우리의 초기 반응은 충격이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정확하게 완성하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우리를 포착하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우리를 보이지

않게 만들고 우리를 계산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우리를

비영리 중독 프로그램 제공업체의 CEO인 Long은 목요일 인권 위원회에 인구 조사에서 LGBTIQ+를 적절하게 계산하지 않는 것이 불법적인

차별에 해당한다고 주장하는 진정서를 제출했다고 말했습니다.

공동 신고자로 참여한 Equality Australia는 인구 조사 밤에 Long의 경험이 다른 LGBTIQ+ 사람들과 그 가족들에게 수천 번 복제되었다고 말했습니다.

Equality Australia 법무 이사인 Ghassan Kassisieh는 성명에서 “사실 우리는 아직 호주에 LGBTIQ+ 가족이 얼마나 있는지, 어디에 있는지 알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고소장에는 ABS와 당시 자유당 하원의원인 마이클 수카르(Michael Sukkar) 부 재무가 고의적인 행위를 했다고 주장했다. 이는 통계국이 성적 지향, 성 정체성 및 성 특성에 대한 데이터 수집에 대해 “자체 지침을 따를 수 없었다”는 의미였다.

현재 보조 재무 스테판 존스(Stephen Jones)가 논평을 위해 연락을 받았습니다.

ABS는 모든 사람이 인구조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 지역사회를 위한 고품질 데이터를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밝혔으며 당시 정부가 인구조사 주제를 결정했다고 언급했습니다.

Long의 우려를 듣고 “실망”했고 그들과 Equality Australia와 함께 일할 것입니다.

ABS는 성명을 통해 “아픈 건과 관련해 AHRC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조사국은 LGBTIQ+ 커뮤니티 및 기타 이해 관계자와 상의하여 데이터 요구 사항과 잠재적 주제를 이해하고 2026년 인구 조사를 위해 제안된 변경 사항을 테스트할 것입니다.

65문항의 인구조사에서도 무지개 가족의 아기 카이손에 대해 어려운 질문을 던졌다.

Long은 금요일에 “Kaison에는 두 명의 엄마가 있습니다. 저는 Mumma이고 Kelly는 Mummy입니다.”라고 Long은 금요일에 말했습니다.

“우리의 초기 반응은 충격이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정확하게 완성하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우리를 포착하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우리를 보이지 않게 만들고 우리를 계산하지 않았습니다.”

비영리 중독 프로그램 제공업체의 CEO인 Long은 목요일 인권 위원회에 인구 조사에서 LGBTIQ+를 적절하게 계산하지 않는 것이 불법적인 차별에 해당한다고 주장하는 진정서를 제출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