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부 국장은 SAS 주장에 대한 새로운 조사

국방부 국장은 새로운 조사를 이야기

국방부 국장은

에볼루션 알값

아프가니스탄에서 SAS 부대의 행동에 대한 혐의에 대해 새로운 조사가 시작되지 않을 것이라고 국방부 참모장이 BBC에 말했습니다.

BBC Panorama에 따르면, 2010/2011년에 6개월 동안 한 차례의 순회 동안 그 군대가 불법적으로 54명을 살해했을 수 있습니다.

Tony Radakin 중장은 2건의 독립적인 경찰 조사에서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다”는 사실이 밝혀졌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전임자는 BBC의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주장에 대한 조사를 시작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국방부는 구체적인 혐의에 대해 언급할 수는 없지만, 논평을 거부하는 것이 혐의의 사실적 정확성을 수용하는 것으로 받아들여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SAS 대대가 헬만드에서 비무장 남성과 수감자들을 반복적으로 살해했는지 묻는 질문에 토니 경은 BBC의 Sunday Morning 프로그램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형사고소를 할 만한 충분한 증거가 되지 못한다.

국방부

에볼루션 api

“BBC가 새로운 증거를 발견했다면 우리는 ‘우리가 그

증거를 보았습니까?’라고 분명히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다시 살펴보겠습니다.”

BBC는 헌병과 협력할 것이며 방송되지 않은 자료에 대한 모든 요청을 편집 지침에 따라 고려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SAS 살인 사건에 대한 주요 군사 조사인 노스무어 작전(Operation Northmoor)은 심각한 결함이
있다는 비판을 받아왔습니다.

왕립 헌병 수사관은 살인 사건이 철저히 조사된 것은 사실이 아니라고 말했다.

그들은 BBC에 자신들이 증거 수집 노력에 방해를 받았고 총격 현장 방문이 차단되었으며 고위
특수부대 장교를 인터뷰하려는 시도에 좌절했다고 말했습니다.

고위 경찰 수사관의 주장에 대해 Tony 경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들은 국가를 위해 봉사하는 예외적인 사람들이며, 그들은 절대적으로 법의 지배를 받습니다.
우리는 적법 절차를 적용하고 그들 스스로 적법 절차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전 국방부 참모총장이었던 데이비드 리처즈(David Richards) 장군은 파노라마 기간 동안 조사된 영국군 전체를 지휘했다.

그는 이번 주 초 BBC와의 인터뷰에서 “프로그램의 강력한 특성을 감안할 때 내가 여전히 국방부 참모장이라면 묘사된 사건에 대한 철저한 조사를 명령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 국방 참모총장인 라다킨 제독이 이 일을 할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화요일 제임스 히피(James Heappey) 국방부 장관은 커먼즈 국방 선발 위원회(Commons Defence Select Committee)에 범죄의 새로운 증거가 있다면 “우리는 그것을 절대적으로 조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별도로, 의원들과 동료들로 구성된 여야 간 그룹은 정부가 강력하고 독립적인 조사를 시작할
것을 촉구하는 공동 성명에 서명했다. 공공의”.

미디어 정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