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료주의 COVID와 기관에 대한 우리의 믿음 망쳐

관료주의 COVID와 기관에 대한 우리의 믿음을 망쳤다.

관료주의

관료주의, 미국인들은 다시는 우리 보건 기관의 말을 믿지 않을 것이다.

모든 사람들은 2020년 3월 세계가 폐쇄되기 전에 했던 마지막 활동들을 기억한다. 나는 아루바에서 열린 친구의
아름다운 결혼식에 참석하고 고향에 있는 가족들로부터 유대교 명절인 푸림을 둘러싼 모든 활동이 취소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있었다.

나는 전염병이 우리나라를 강타하고 있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지 않았다. 한 달 전 아시아에 사는 처남이 사옥에
들어가기 위해 온도 점검 사진을 보내고 있었다. “우리 모두 이걸 갖게 될 거야”라고 그는 우리에게 말했다. 관료주의
나는 이미 통조림과 종이 제품을 비축해 놓았다. 결혼식에서 집으로 돌아와서 아이들을 학교에서 끌어내서 바로 봉쇄에 들어갔어요

우리가 “이전 시대”를 회상하는 동안, 이 두 개의 COVID-19년 동안 산산조각이 났던 믿음을 떠올리는 것도 마찬가지로 중요하다.

물론 난 작은 정부 보수주의자였지만 그래도 여전히 우리 의료기관을 믿었어 사람들은 당황해서 화장지를 마구
사들였지만, 저는 우리 보건 당국자들이 이와 같은 전염병을 준비하느라 수십 년을 보냈다고 확신했습니다.
그들은 국가 간 정보 공유를 주도하고 중국과 같은 전체주의 정권으로부터 정보를 신중하게 폐기하며 가능한 한
빨리 정상으로 되돌리는 것을 우선시할 것이다.


뉴멕시코 컨티넨탈 디비전에 있는 인디언 빌리지 기프트 샵 밖에 가면 표지판이 붙어 있다.

돌이켜보면, 내가 그런 믿음을 가졌다는 것은 말도 안 돼. 나는 내가 순진하다고 생각하지 않았는데 알고 보니 순진했다. 나는 일반적으로 정부, 특히 연방정부가 일을 잘 처리하지 못할 것이라고 기대했었다. 저는 로널드 레이건의 인용문에서 자랐습니다. “영어에서 가장 무서운 9개의 단어는 ‘나는 정부에서 왔고, 나는 여기 돕기 위해 있다.'”

그리고 여전히, 나는 믿었다. 이게 중요했어. 지금이 그들이 빛나는 순간이었다. 그들은 이제 우리를 실망시킬 수 없어요.

우리 모두를 가두는 것부터 상반된 정보를 자주 제공하고, ‘과학’이 ‘바뀌었다’고 거짓말하는 것까지, 우리의 보건기관은 그야말로 재앙이었다.

그들은 미국인들에게 실제로 해를 끼치는 실패한 완화 정책을 계속해서 밀어붙였다. 이 기관의 수뇌부는 질병통제예방센터의 로셸 왈렌스키 박사 또는 박사입니다. 국립 보건원의 Anthony Fauci는 어떤 일이나 논평도 바로 망치거나 우리에게 거짓말을 했다. 이건 대유행의 안개가 아닙니다. 2020년 봄, 현재에 이릅니다.

영국 정부는 실험실 유출이 COVID-19의 원인일 가능성이 높다고 밝혔습니다.


2021년 11월 말, 왈렌스키는 마스킹이 모든 바이러스를 막는 데 적어도 80%의 효과가 있다고 주장했다. “마스크는 독감, 코로나바이러스, 심지어 일반 감기로 인한 감염이든 여러분의 감염 가능성을 80% 이상 감소시킴으로써 COVID-19의 확산을 막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것이 사실이라면 기적일 것이다. 그것은 사실이 아니다. 일반적인 감기는 고사하고 마스킹이 COVID-19를 막는 효과적인 방법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연구는 단 한 건도 없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 뉴욕시에서는, 유아들이 가면을 쓰고 있습니다. 이 기구들에 의해 추진되고 있는 깨지고 비과학적 정책들 때문입니다.

우리 모두를 가두는 것부터 상반된 정보를 자주 제공하고, ‘과학’이 ‘바뀌었다’고 거짓말하는 것까지, 우리의 보건기관은 그야말로 재앙이었다.

하와이가 마스크 의무 해제의 마지막 주가 되고, 아이다호는 COVID-19 재난 선언을 끝냅니다.

Fauci는 TV에 나와 인터뷰 진행자의 안내를 받곤 했다. 2021년 4월 《투데이》 쇼에서 사바나 거스리와 가진 인터뷰에서 거스리는 최근 마스크 가이던스가 느슨해진 것과 왜 아이가 마스크를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마스크를 해야 하는지에 대해 물었다. 그녀는 버스 정류장에서 집까지 걸어갔지만, 그녀의 아이는 그럴 수 없었다고 묘사했다.

파우치는 아이들이 곧 예방접종을 받을 것이고 그때 가면 벗을 수 있을 것이라고 그녀에게 장담했다. 불과 몇 주 전, 파우치는 “우리가 줄곧 말해온 야외에서의 위험은 극히 낮다”고 말했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다음과 같다. 아이들이 야외에서 마스크를 벗는 것을 면제하는 새로운 지침은 없었다. 거스리는 그것을 잘못 알고 있었고 Fauci는 단순히 그것을 따랐다.

앤서니 파우치 박사가 2021년 11월 4일 캐피톨에서 열린 상원 후생노동연금위원회 청문회에서 연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