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이 구급차를 막고 수갑이 채워진 EMT가

경찰이 구급차를 막고 수갑이 채워진 EMT가 환자를 병원으로 데려가려 함
ARochester 경찰관은 응급실 내에서 Monroe Ambulance 직원과 말다툼을 한 후 사무실에 배치되었습니다.

이는 Pew Research가 경찰에 대한 지역 사회의 신뢰가 사상 최저 수준임을 보여주는 연구 결과를 발표한 후 나온 것입니다. 사건은 지난 7월 11일 스트롱기념병원에서 경찰관이 구급차에 차량을 주차한 뒤 발생했다.

경찰이

경찰관은 EMT가 환자를 내리는 동안 자신의 차 문을 쳤다고 주장했으며 목격자들은 그가 EMT 쇼 ID를 주장했다고 ​​WHEC-TV가 보도했습니다.

경찰이

보고서에 따르면 EMT는 경찰관에게 환자를 내부로 데려가는 것이 우선 순위이며 신분증을 제시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구급차 베이의 중요성
구급차 베이를 통해 EMT와 구급대원은 환자를 신속하게 하차하여 병원의 응급실로 바로 이송할 수 있습니다.

앰뷸런스 베이에서 보내는 시간은 다르지만 평균 시간은 15분에서 30분 사이입니다.

구급차가 구급차 베이에 주차할 수 없는 경우, 환자를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환자를 병원으로 이송하는 데 추가 시간이 필요합니다.

변경
WHEC-TV가 입수한 병원 내부 영상에서 경찰관은 병원에 들어와 만에서 환자와 함께 작업하던 EMT에게 다가갔다.

경찰관이 들어와서 두 손을 구급대원의 등 뒤에 대고 수갑을 채웠습니다. 경찰관은 구급대원의 수갑을 잡은 채 구급대원을 병원 밖으로 이끌었다.

변경 후
먹튀검증 RPD 경찰서장 David Smith는 말다툼에 대해 즉시 통보받았고 내부 조사를 지시했습니다.

스미스는 성명에서 “로체스터 경찰서의 모든 구성원들에게 큰 기대를 걸고 있다”고 말했다.

“분명히, 이 사건은 저에게 깊은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Strong Hospital에서 이러한 상호 작용의 결과로 저는 우리의 전문 표준 부서에 내부 조사를 시작하도록 지시했습니다.”

WHEC-TV는 감독자가 도착한 후 EMT가 수갑에서 풀렸고 아무런 혐의도 받지 않았다고 전했다. more news

“Rochester 경찰서는 우리 지역사회에 전문적이고 정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2022년 7월 11일 로체스터 경찰서 직원과 먼로 구급차 직원이 Strong Hospital에서 사건에 연루되었습니다.

Smith 서장은 사건에 대해 통보를 받았고 즉시 전문 표준 부서의 내부 조사를 지시했습니다.

내부 조사가 진행 중인 동안 관련 구성원은 관리 업무에 배치되었습니다.

철저하고 완전한 조사가 완료될 수 있도록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21년 2월, 다른 RPD 경찰관이 9세 소녀에게 후추를 뿌리는 장면이 2백만 번 이상 시청되었습니다.

로체스터의 경찰 조합장은 소녀가 “더 크게 다쳤을 수 있다”고 주장하며 경찰관을 변호했다.